(사진제공=폰지점프)
(사진제공=폰지점프)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삼성의 직전 히트작 갤럭시S8 모델은 여전히 시장에서 가장 핫한 스마트폰 중 하나이다. 이미 몇 해 전부터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신규 모델이 출시 되더라도 획기적인 변화 보다는 몇 가지 기능의 추가와 약간의 업그레이드에 그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 때문에 시장에서 갤럭시S8 스펙은 현존하는 플래그쉽 모델에 비해 크게 뒤지지 않는 성능으로 가격대비 성능이 가능 우수한 폰으로 평가 받고 있다.

갤럭시S8은 홍채인식, 얼굴인식, 지문인식 등 강력한 보안기능과 함께 빅스빅, 삼성페이, F1.7 AF 렌즈가 탑재된 고성능 카메라 등 여전히 최고의 스펙을 자랑한다.

그러나 가격은 최저 가격이 0원, 진정한 공짜폰이 되면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일반 매장에서 갤럭시S8 재고를 구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국내에서 8년간 가장 왕성하게 활동 중인 공동구매 카페인 '폰지점프'에서는 마지막 재고를 모아 90% 이상 할인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폭발적인 방향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에 '폰지점프' 버스폰카페에서는 LG V30 이 요금제 상관 없이 0원 특가로 진행 되거나 아이폰XS XR XS맥스 모델 구입 시 20만원 상당의 정품 애플 에어팟을 증정하는 등 연말을 맞아 다양한 가격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다.

특히 12월 말까지 아이폰XS 구입시 KT의 경우 기기변경시 요금제와도 상관없이 무조건 에어팟을 증정하며 번호이동시에는 SKT, KT 상관 없이 벨킨무선충전패드를 추가 증정하고 있고 간단한 후기 작성 시 VR BOX 까지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xs 구입 시 '폰지점프'를 통해 조건을 비교하고 구입하면 가장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외에도 갤럭시노트9 노트8 S9 등 갤럭시 최신 모델을 선할인 후 매월 25% 기본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선택약정 개통을 진행해 주는 행사가 진행 중이니 스마트폰 구매 예정자들은 '폰지점프'를 참고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