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끝까지 사랑' 시청률, 촬영지 , 재방송 , 작가, OST, 인물관계도

 

이영아 x 홍수아 주연의 목요일 인기 드라마 ' 끝까지 사랑' 은 '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끝까지 사랑'의 CP황의경, 제작오성민, 곽홍석, 최혁진, 연출신창석, PD성준해, 극본이선희이 맡았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금 오후 07시 50분 이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 ' 극중 배역은 ?

 

드라마 " 끝까지 사랑 " 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이영아 와 홍수아 을 비롯한 주·조연들은 극 초반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 이영아 은 한가영 (당차고 밝고 따듯하고, 내숭도 가식도 없이 솔직하다. 부모의 이혼과 가난 속에서 컸지만, 자존감도 활력도 넘친다. 아버지에겐 아내의 빈자리를 채워줬던 든든한 동반자. 등불 같은 딸. 오빠에겐 짠하고 어여쁜 누이. 엄마에겐 너무 미안하고 가슴 아픈 딸. 한 남자에게는 일생에 단 한 번의 끝까지 가는 사랑을 준다.)
홍수아 은 강세나 (가영의 올케. 아름답고 영리하고 독한 커리어우먼. 사랑스럽고 애교 만점의 아내이고 며느리지만, 속은 야망과 욕심으로 뒤틀려있다. 아버지, 오빠, 남편, 시부모, 시누이, 아들까지 다 가졌으면서도 그게 복인 줄 모르고 여러 인생을 망쳐버린다.) 역할로 방영분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 ' 극중 조연은 ?

 

드라마 '끝까지 사랑 ' 주연인 이영아 , 홍수아 외에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강은탁 은 윤정한 ( 병 공장 아들. 유리처럼 차가운 냉정과 불가마 같은 열정을 함께 품고 있는 남자. 무뚝뚝하지만, 한번 마음을 주면 누구보다 자상하고 섬세하다. 미국에서 학위를 따고 월가에서 오 년 동안 일한 실력자면서, 아버지의 공장에서 거친 노동을 하고, 깡패들과 맞장을 뜨는 상남자다. ) 역할을,
심지호 은 강현기 ( 세나의 이복 오빠. 냉소적인 카리스마의 재벌 3세. 이혼남. 첫사랑에 실패하고부터 줄곧 소모적이고 무분별한 연애만 하다가 정략결혼을 하고, 엄청난 위자료를 물어주고 이혼했다. 회사 일을 하는지 마는지 세월을 낭비하고 사는 것 같지만, 마음 깊이 가족의 사랑을 원하고, 진실한 사랑에 대한 열망도 있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