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남자친구' 시청률, 촬영지 , 재방송 , 작가, OST, 인물관계도

송혜교 x 박보검 주연의 목요일 인기 드라마 ' 남자친구' 은 '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남자친구'의 연출박신우, 극본유영아이 맡았다.
드라마 남자친구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수, 목 오후 09시 30분 이다.

드라마 '남자친구 ' 극중 배역은 ?

드라마 " 남자친구 " 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송혜교 와 박보검 을 비롯한 주·조연들은 극 초반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 송혜교 은 차수현 (정치인 아버지를 둔 딸은 자유롭지 못하다. 아버지 선거운동 때마다 띠를 두르고 인사를 하고 노래를 했다. 똑똑하고 예쁜 수현은 곧 연예인만큼 유명해졌다. 그렇게 국회의원의 딸에서 서울 시장의 딸로. 이제는 당 대표의 딸이다. 아버지를 청와대에 입성시키고 싶어 하는 엄마의 빅피쳐에 맞춰 대학 졸업 후 태경그룹 아들의 아내가 되었고 지금은 재벌가에서 이혼당한 여자가 되었다.)
박보검 은 김진혁 (주민등록초본에 주소지 달랑 하나. 홍제동 집에서 태어나, 자랐고 여전히 살고 있다. 스물아홉 해 동안. 진혁의 아버지는 이 동네에서 진혁의 나이만큼 오랫동안 과일 가게를 하고 있다. 부모님을 닮아 착하고 이웃에 관심이 많은 진혁은 시장과 동네 어른들의 귀염둥이다. 다만, 공부는 좀 하던데 왜 졸업한 지 1년이 지나도록 취준생인지 모르겠다.) 역할로 방영분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남자친구 ' 극중 조연은 ?

드라마 '남자친구 ' 주연인 송혜교 , 박보검 외에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승조 은 정우석 ( 재벌 아들이니 여러 여자를 만나왔다. 자신과 결혼하고 싶어서 안달인 여자들. 우석의 집안 호적에 이틀만이라도 담갔다 나와도 좋겠다고 달라붙던 여자들. 수현은 그 여자들과 달랐다. 무표정한 모습이 맘에 들었다. 사연 있어 보이지만 우아한 얼굴. 살아가면서 그녀도 자신을 좋아할 것이라 생각했다. 그러나 사랑이란 감정이 그녀에겐 없는 걸까. 그래서 이혼하자고 했다.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고. ) 역할을,
문성근 은 차종현 ( 수현 부. 정치를 하게 될 줄은 몰랐다. 뉴스 앵커로서의 삶이 만족스러웠다. 그러나 이상향이 다른 아내를 만나 뭔가 어울리지 않는 옷을 입고 살아간다. 아내를 탓하지 않는다. 자신의 선택이었으니까. 어느 날부터 딸이 눈에 들어온다. 가여운 수현의 인생이 체증이 되었다. 자신이 기억하는 수현은 늘 예뻤고 귀여웠고 자라나며 마음에 기쁨만 안겨주던 아이다. 지혜롭게 자랐으며 아름답게 성장했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