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객이 몰리는 도시 부산(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여행철 가장 핫 한 도시 중 하나인 부산은 많은 여행객이 몰리는 도시다. 부산에는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도 많다. 부산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인 아이리얼파크는 엔터테이먼트와 교육, 디지털, 스포츠가 첨단 IT기술과 만나 탄생된 국내 최초의 디지털 체험학습관이다. 흥미가득한 첨단 디지털 영상을 관람하며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귀중한 유물이 전시되어 있는 부산 해양자연사박물관(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부산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인 해양자연사박물관

부산 해양자연사박물관은 국내 유일의 종합 해양박물관으로 바다와 관련된 귀중한 국내외 유물과 자료가 전시되어 있고 다양한 해양체험과 교육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부산 해양자연사박물관은 8개의 상설전시관과 1개의 기획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들이 바다와 환경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시연출 구성하여 아이들의 많은 흥미를 이끌어 내는 대표적인 부산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이다.

▲헤엄치는 가오리와 상어(출처=게티이미지뱅크)

상어와 가오리를 볼 수 있는 부산 아쿠아리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는 SEA LIFE부산아쿠아리움은 아이들을 놀라운 바닷속 세상으로 안내하는 곳이다. 부산 아쿠아리움은 거북이와 상어뿐만 아니라 작은 불가사리와 해마에서부터 우아한 가오리까지 다양한 바다생물을 만날 수 있다. 부산아쿠아리움에 위치한 락풀에서는 손으로 직접 살아있는 소라게와 불가사리를 만져볼 수 있다. 이외에도 부산에는 남포동 실내동물원으로 알려진 남포동 동물원이 있어 비오는 날에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