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땐뽀걸즈' 시청률, 촬영지 , 재방송 , 작가, OST, 인물관계도

 

김갑수 x 박세완 주연의 박세완 인기 드라마 ' 땐뽀걸즈' 은 ' 구조조정이 한창인 쇠락하는 조선업의 도시 거제에서 '땐'스 스'뽀'츠를 추는 여상 아이들을 그린 성장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땐뽀걸즈'의 CP황의경, 제작이정희, 연출박현석,유영은, PD안창호, 박슬기, 정연지, 극본권혜지이 맡았다.
드라마 땐뽀걸즈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 화 오후 10시 00분 이다.

 

 

 

 

드라마 '땐뽀걸즈 ' 극중 배역은 ?

 

드라마 " 땐뽀걸즈 " 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김갑수 와 박세완 을 비롯한 주·조연들은 극 초반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 김갑수 은 이규호 (아이들이 학교생활을 재밌게 할 수 있게 댄스 스포츠를 가르치기 시작했다. 학교에서 가르쳐 주는 것은 체육과 댄스 스포츠뿐이지만, 실제로 주고 싶은 것은 공부는 못해도 뭔가를 이룰 수 있다는 희망, 좋아하는 것을 열심히 하는 것에서 오는 행복, 그리고 진정한 관계다. 그것이 10대 시절을 지나는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과연 땐뽀걸즈는 이런 규호의 마음을 알고 있을까?)
박세완 은 김시은 (시은의 유일한 희망은 20대 이후의 삶이다. 세련되고 고급 취향이며, 자유와 진보를 추구하는 자신을 이상하다고 여기는 사람들이 지뢰처럼 포석 돼 있는 거제 탈출이 10대 시절 유일한 목표로, 촉망받는 영화감독이 되는 게 꿈. 특별 전형으로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친구'라고 쓰고 '내 인생의 조연 및 엑스트라'라고 읽는 아이들을 데리고 땐뽀반에 들어가게 되는데..! 시은은 무사히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 역할로 방영분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땐뽀걸즈 ' 극중 조연은 ?

 

드라마 '땐뽀걸즈 ' 주연인 김갑수 , 박세완 외에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동윤 은 권승찬 ( 타고난 내향성의 소유지만, '사내애가 왜 그렇게 숫기가 없냐'는 아버지의 가르침에, 후천적 외향성을 지니게 됐다. 또한 아버지 때문에 안 배워본 게 거의 없었지만, 유일하게 재밌었던 건 무용전공인 엄마에게 배운 사교댄스. 자신이 속한 유도부와 청소년 수련센터 사용 시간이 겹치는 땐뽀반 수업을 지켜보며 남몰래 댄스 스포츠 실력을 키워오던 중, 그 현장을 시은에게 들키고 만다. ) 역할을,
이주영 은 박혜진 ( 어린 시절, 할머니 손에서 자란 혜진은 부모 밑에서 사랑받으면서 어리광부리는 대신, 빨리 어른으로 자라는 길을 택했고,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는 방식은 옳지 못하다고 여기게 됐다. 이 거칠고 척박한 삶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강하고 독립적인 사람이 되는 것뿐. 일련의 사건으로 규호의 도움을 받고 땐뽀반에 들어가게 되지만 춤을 출 생각은 없다. 좋은 사람으로 일컬어지는 규호를 믿지 않는다. 땐뽀반으로 들어오라 한 그의 의도가 매우 의심스럽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