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계룡선녀전' 시청률, 촬영지 , 재방송 , 작가, OST, 인물관계도

문채원 x 윤현민 주연의 윤현민 인기 윤현민요일 드라마 ' 계룡선녀전' 은 ' 전래동화 '선녀와 나무꾼' 비하인드가 궁금해?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이 '정이현과 김금' 두 남자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계룡선녀전'의 연출김윤철, 극본유경선이 맡았다.
드라마 계룡선녀전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 화 오후 09시 30분 이다.

드라마 '계룡선녀전 ' 극중 배역은 ?

드라마 " 계룡선녀전 " 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문채원 와 윤현민 을 비롯한 주·조연들은 극 초반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 문채원 은 선옥남 (젊은 선옥남. 699년 전 선녀폭포에서 날개옷을 잃어버려 하늘로 올라가지 못한 채 나무꾼과 가정을 꾸렸다. 아들 점돌이와 딸 점순이를 낳고 여느 아낙처럼 살아가다 나무꾼이 세상을 떠나면서 과부가 되었다. 날개옷이 어디 있는지 알려주지 않고 떠난 나무꾼 때문에 699년 동안 계룡산에 살면서 남편이 환생할 날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느 해 추석, 남편으로 짐작되는 남자가 눈앞에 떡하니 나타난다.)
윤현민 은 정이현 (매끈하게 잘생긴 데다 머리까지 좋아 이원대학교 최연소 부교수 타이틀을 갖고 있지만, 입만 열면 투덜대고 매사를 의심하며, 눈살 찌푸려질 만큼의 결벽증을 가지고 있다. 얼마 전부터는 불면증까지 생겨 수면제와 커피에 의존하며 살고 있다. 무엇이든 인과 관계가 명확해야 하고 비과학적인 것은 비하하던 그 앞에 선녀 할머니 선옥남이 나타나면서 완전히 삶이 바뀌기 시작한다.) 역할로 방영분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계룡선녀전 ' 극중 조연은 ?

드라마 '계룡선녀전 ' 주연인 문채원 , 윤현민 외에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지훈 은 김금 ( 반전의 왕. 모범생 그 자체에 무엇이든 열심히 하는 훈남이지만 공부 빼고는 뭐든 어설픈 허당. 어렸을 때부터 자연의 모든 생물과 대화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는데 그것 때문에 놀림을 받게 되자 홀로 그 비밀을 간직한 채 살아간다. 선량한 품성에 남을 늘 배려하지만, 뭐든 과해서 일을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게 한다. 까칠한 이현과 한집에 살며 항상 이현에게 맞춰주지만 잘하려고 하는 게 더 손이 가게 만드는 그런 캐릭터. ) 역할을,
고두심 은 선옥남 ( 할머니 선옥남. 699년 전 선녀폭포에서 날개옷을 잃어버려 하늘로 올라가지 못한 채 나무꾼과 가정을 꾸렸다. 아들 점돌이와 딸 점순이를 낳고 여느 아낙처럼 살아가다 나무꾼이 세상을 떠나면서 과부가 되었다. 날개옷이 어디 있는지 알려주지 않고 떠난 나무꾼 때문에 699년 동안 계룡산에 살면서 남편이 환생할 날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느 해 추석, 남편으로 짐작되는 남자가 눈앞에 떡하니 나타난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계룡선녀전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계룡선녀전 ' 은 전 회차 11 회 에서 ' 이현과 김금은 함께 술을 마시다 옥남이 보고파 무작정 옥남의 창고 방을 찾아가고, 김금은 자신의 휴대폰을 옥남에게 준다. 그곳에서 이현은 옥남이 준비한 선물에 어린 시절의 상처가 떠올라 화를 내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다음 회차 방영분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