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매직은 가을마다 사랑받는 헤어스타일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가을이면 사랑받는 볼륨매직

볼륨매직은 스타일의 클래식이라고 칭할 만큼 오랫동안 사랑받는 헤어스타일이다. 계절이 추워질수록 무거운 느낌의 분위기를 연출하고싶은 사람이 늘면서 가을 겨울에 트렌드로 떠오르는 헤어스타일이다. 특히 볼륨매직은 단정한 느낌을 살리면서 손질이 쉬워 실용성이 높은 헤어스타일로 학생, 직장인 할 것 없이 선호하는 헤어스타일이다. 끝처리가 무거울수록 단호하고 강한 이미지를, 가벼울수록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손질이 쉽고 어떤 모질이든 시술이 가능한 헤어스타일이다.

▲볼륨매직을 하면 머리 손질도 쉬워진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손질이 쉬운 볼륨매직

볼륨매직은 여러가지 이미지 연출이 가능함과 동시에 손질이 쉽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단발에도 잘 어울리고 장발에도 잘 어울리는 볼륨매직은 과하지 않은 부드러운 컬을 특싱으로 인상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염색을 같이 해도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볼륨매직의 가장 큰 장점은 볼륨을 더함과 동시에 머리를 숙인 채 말리기만 해도 돼 손질도 매우 쉽다. 또 헤어스타일 연출도 다양하게 바꿀 수있다는 장점이 있다.

▲남자들도 볼륨매직을 할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남자들의 머리에도 산뜻한 볼륨을 주자

남자들의 경우 머리 길이가 짧아 곱슬거려 풍성함을 주고싶어도 풍성한 느낌을 주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남자 볼륨매직을 한다면 좀 더 깔끔하게 정리된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일반적인 매직은 머리가 납작하게 붙어 풍성한 느낌을 주기 어려운데, 볼륨매직을 하면 더욱 세련되게 보여줄 수 있는 연출법이다. 남자 볼륨펌은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C컬은 깔끔한 느낌을, S컬은 댄디한 느낌을 준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