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은 지난회차(95회) 시청률 12.2%을 기록했다.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신화경 역할의 오승아 , 한우정 배역의 서해원 이 열연을 펼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 회 탄탄한 스토리와 주·조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되고 있는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를 살펴보자.

비밀과 거짓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극중 신화경( 오승아 ) ,한우정( 서해원 ),윤재빈( 이중문 ) ,윤도빈( 김경남 ) 은 비밀과 거짓말을 이끌어가는 주요 인물이다.

신화경( 오승아 )

" 미성그룹 손녀. 더는 버림받지 않을 거야. 꼭대기에 올라야만 아무것도 잃지 않아. 남들 보기엔 다 가졌으나 정신적 결핍감에 시달리는 불안한 영혼의 소유자. 겉으로는 공부도 늘 1등,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자존심의 소유자. 자존심을 뛰어넘어 오만에 가깝다. 그런 자신의 모습을 지키려고 무던히도 연습하고 훈련했다. 다섯 살 때 보육원 앞에 버려졌다가 입양되었지만 다시 파양되는 일을 겪으며 다시는 버림받지 않기 위해 거짓말의 성을 쌓는다. "

한우정( 서해원 )

" 주원의 딸. 아나운서 지망생. 울 엄마 건드리는 것들은 하나님 할아버지라도 절대 용서 못 한다! 그게 화경일지라도... 대학 졸업하고 어학연수 다녀온 후 아나운서 공채를 준비하는 취준생이다. 착하고 배려심이 깊다. 야무지고 무슨 일이든 자신이 해야 할 일이면 끝까지 책임지는 스타일로 아름답고 지적이고 우아함의 표상인 엄마 주원은 그녀의 자랑이자 꿈이다. 동시에 그녀가 보호해줘야 할 대상이다. "

윤재빈( 이중문 )

" 도빈의 동생. 인생 뭐 있어? 한 방에 빵 터지면 그만이지. 부자 여자 만나 부자 되는 게 소원인 인생, 재벌녀 화경을 만났는데도 꽃길인 줄 알았던 인생, 꼬여도 제대로 꼬인다. 심각한 건 딱 질색. '쿨하고 가볍고 물 흐르는 대로 살자'가 인생의 모토. 유들유들, 뺀질뺀질, 폼생 폼사, 인생에 목표라곤 없고 하루하루 즐겁게, 먹고 놀다 죽자! 스타일로 보인다. 공부보단 창의적인 활동들에 더 관심이 많았다. "

윤도빈( 김경남 )

" 우정의 연인. 냉혹한 세상, 그래도 살만한 세상이라고 말하는 방송, 위로가 되는 방송, 꿈을 이루고 웃으며 사는 날이 올 거라고 말하는 방송인이 되고 싶다. 시크하고 시니컬한 스타일. 여자 알길 돌같이 하고 선배에겐 어려운 후배, 후배에겐 엄격한 선배다. 워낙 원칙대로 살고 정의롭고 세상과의 타협을 허락지 않는 스타일. 술 대신 콜라를 좋아해 콜라맨으로도 불린다. "

목요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끝까지 사랑 15.3%
비밀과 거짓말 12.4%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