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마벨)
(사진제공=더마벨)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더마벨(DERMABELL)이 2018년 5월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더마벨(DERMABELL)은 선진 의료기술 접목을 위해 성형외과 및 피부미용관리의 협력으로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해온 기업 뷰티스퀘어의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로, 미용/의료기기 생산 산업의 중심에서 화장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최첨단 바이오 기술인 DDS제품, 천연성분을 이용한 고기능성 제품 개발을 이뤄내고 있으며 자체 연구소를 설립해 엄격한 품질 테스트와 소비자 분석을 기초로 더욱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뿐 아니라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한 산학협력 및 R&D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금번 수상의 영광을 안은 것으로 풀이된다.

더마벨 화장품은 솔루션라인/화장품라인으로 구분되며 특히 퓨어워터, 7나이츠 모델링팩, 로얄 모델링팩, 벚꽃테라피, 황금테라피, 등이 각종 에스테틱 매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금번 에스테틱 화장품 부분 브랜드 대상 수상은 더마벨을 함께 만든 연구원, 의료진 및 강사진과 저희를 사랑해주신 대리 및 가맹주 분들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현재의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꾸준한 상품개발과 서비스증대를 통하여 고객 위주 만족과 신뢰가 증대되도록 항상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