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라만시는 소주는 다음 날 숙취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우리나라 사람들이 술자리에서 유독 술을 섞어 마시는 걸 즐겨한다. 소주와 맥주를 섞은 소맥은 2:8, 3:7, 4:6, 5:5 등 소주와 맥주의 비율에 따라 다채롭게 술을 즐기기도 하며 각종 아이스크림, 음료수와 함께 소주를 태워마시기도 한다. 최근에는 깔라만시 소주도 등장했다. 깔라만시 소주는 소주에 태워먹는 깔라만시 분말 형태의 제품도 있으며 완제품으로 출시되는 깔라만시 소주도 있다. 맛도 좋지만 깔라만시 소주 숙취에 대한 좋은 평가가 이어짐에 따라 깔라만시 소주를 마시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깔라만시열매는 소주뿐만 아니라 클렌즈주스 등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깔라만시열매에 대해 

깔라만시 소주는 술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임과 동시에 숙취에 대한 걱정이 없다고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고 있다. 깔라만시는 깔라만시 소주뿐만 아니라 해독주스다이어트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과일이다. 현재 해독주스다이어트에 이용되고 있는 깔라만시 클렌즈주스를 비롯하여 깔라만시원액 제품을 직접 구입하여 물에 태워 먹는 등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이들에게 사용되고 있다. 깔라만시열매는 최근 깔라만시 소주까지 나와 가장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과일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깔라만시 소주는 깔라만시 분말형태의 제품, 완제품으로 출시되는 깔라만시 소주뿐만 아니라 깔라만시 원액을 소주에 태워먹기도 한다. 

▲깔라만시는 노화 예방, 피부 미용 등에 도움이 된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깔라만시열매 효능

깔라만시열매는 레몬과 비교해 30배에 달하는 비타민 C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비타민 C 성분은 활성화 효과로 피부 건강을 지켜주고 노화 예방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체내의 독소를 배출시켜주는 효능과 더불어 지방 분해에도 도움이 되어 클렌즈주스, 깔라만시원액을 이용한 해독주스다이어트에 이용되고 있다. 그밖에 깔라만시열매에 함유되어 있는 헤스페리딘 성분은 피부의 멜라닌 색소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여 주근깨, 트러블완화, 미백효과 등에 도움이 되는 등 비타민 C와 함께 피부건강에 효능이 있다. 특히 깔라만시 소주 숙취에 도움을 주는 노빌레틴과 헤스페리딘 성분은 간 기능에 도움이 되어 숙취해소에도 좋다고 한다.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깔라만시열매 효능으로 구연산 성분에 의해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