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불빛정원은 제주의 밤풍경, 제주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인기가 높다. 다양한 조명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조명을 즐길 수 있어 제주밤에갈만한곳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주 불빛정원은 형형색색의 불빛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출처 = 팩셀스)
▲제주 불빛정원은 형형색색의 불빛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출처 = 팩셀스)

 

제주 불빛정원에는 카페도 있어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면서 제주의 밤 풍경 별빛축제를 즐길 수도 있다. 태양계 행성 조명, 고래조명, 거대 백조, 장미꽃 조명 등 다양한 조명 앞에서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렇다면 제주 불빛정원의 매력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형형색색의 불빛이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제주의 밤'

제주 불빛정원은 아름다운 불빛 조형물과 따뜻한 모닥불, 다양한 테마의 인생사진 스튜디오라 할 수 있다. 제주 불빛정원은 제주의 새로운 명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월에 위치해 있다. 작년 6월부터 본격적으로 영업하고 있는 제주 불빛정원은 제주도에서 두 번째로 문을 연 야간관광지로 관광객들은 물론 제주 도민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형형색색의 불빛이 가득한 정원을 거닐다 보면 제주의 고요한 밤이 더욱 더 인상적으로 느껴진다. 의외로 밤에 즐길 곳이 없는 제주의 밤에 불빛정원의 존재는 상당히 인상적이다. 상쾌한 애월의 밤공기와 아름다운 불빛정원 매력을 마음껏 느껴볼 수 있어 더욱 좋다.

▲불빛정원은 제주 시내와 가까워 바쁜 이들에게는 거리가 먼 관광지보다 좋을 수 있다(출처 = 픽사베이)
▲불빛정원은 제주 시내와 가까워 바쁜 이들에게는 거리가 먼 관광지보다 좋을 수 있다(출처 = 픽사베이)

불빛정원은 제주시내와 비교적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밤 비행기를 타는 분들이나 저녁 비행기를 타고 제주에 오는 사람들이라면 그냥 들어가기 아쉬울 때 들를 수 있는 간단한 여행지로 제주 불빛정원을 추천할 만 하다.

 

제주 불빛정원은 빛이 내려앉은 밤, LED 인공장미 5만여 송이와 전문가들의 손길을 거친 LED 조명을 사용해 정교하고 화려하게 꾸며진 불빛 조형물들을 만날 수 있어 더욱 좋은 제주관광 명소다. 사진을 찍으려는 이들을 위해 더욱 화려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연출해 줄 여러 가지 LED 장신구나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다. 특별한 사진을 찍으려는 이들이라면 한 번 쯤 둘러볼 필요가 있는 곳이다.

 

하르방에서 고래까지 다양한 '제주 불빛정원'의 조명들

다양한 조형물들이 있는 곳을 지나다니면 신비한 느낌이 든다. 제주 불빛정원에는 인공장미 외에도 다양한 크기의 색상과 조형물들이 가득해 남녀노소 누구나 불빛정원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제주도를 형상화한 작품은 물론 하르방, 고래 조명 등 인상적인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 불빛 정원에서는 밤의 고즈넉한 풍경과 별빛을 즐길 수 있다(출처 = 팩셀스)
▲제주 불빛 정원에서는 밤의 고즈넉한 풍경과 별빛을 즐길 수 있다(출처 = 팩셀스)

불빛 터널과 다양한 포토존들은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좋은 배경이 되어준다. 또 구역마다 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어주기도 하여 여럿이서 관광을 할 때에는 함께 찍은 사진을 남길 수 있어 더욱 좋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