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가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출처=젝시믹스 사이트)

젝시믹스가 14일 "오전 10시부터 8시간 동안 모든 제품에 어마어마한 할인가를 적용해 선보인다"고 밝혀 현재 실시간 검색어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젝시믹스 제품을 이번 프로모션으로 인해 해당 상품들은 최저 4만원대에 제공되고 있어 뜨거운 이슈로 올랐다.

할인가가 적용되기 전 해당 기업의 두툼한 외투들은 보통 24만~25만원이라는 고가에 책정돼 있었다.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외투의 사이즈는 FREE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때문에 구입을 확정하기 전, 상품 리뷰 등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폭발적인 반응에 "고객이 주문한 옷을 받지 못하는 사태가 장기적으로 가면 회사의 업무는 마비 사태가 발생한다"면서 "최근 물류 시스템도 더 좋고 큰 공간으로 옮겨져 고객만족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인기 제품으로 셀라V업,셀라 프레쉬등이 있으며, 레깅스. 요가복, 롱패딩 등 여성 전문 스포츠 브랜드이다. 제시믹스의 제품들이 여성의 신체를 이해하고 편리성에 중점을 맞출 수 있었던 이유가 이수연 대표의 직접적 경험을 바탕으로 가능했다. 실제로 이 대표는 요가, 필라테스 등 운동을 꾸준히 즐겨왔다. 이날 젝시믹스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진행되며 직영점에선 만원 상품을 판매하는 프리마켓도 열리고 있다. 기한은 이날 18시까지다. 현재 온라인에선 패딩, 레깅스 등 상품들이 빠르게 품절을 알리고 있는 상황이다. 아울러 젝시믹스는 11월 17일 가로수길 매장 오픈 기념 파티를 진행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