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양산 맛집, 부산 가볼만한 곳에 대해 알아보자(사진출처=픽사 베이)
▲부산 맛집, 양산 맛집, 부산 가볼만한 곳에 대해 알아보자(사진출처=픽사 베이)

본격적으로 국내 여행을 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이 돌아오면서 국내 여행지 추천, 가을 여행지 추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부산은 1박 2일 코스도 가능한 국내 여행지로 주말 나들이 코스, 주말 여행지로 추천받는 곳이다.

 

부산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부산타워는 부산시내와 부산항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전망대의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부산의 전경을 바로 코앞에 와 닿을 듯 가까이 내려다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날이 좋으면 대마도까지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일몰 한 시간 전에 부산타워에 오르면 낭만과 여유로움까지 느낄 수 있어 데이트 코스 추천지로 손꼽힌다.

 

두 번째로는 부산 국제시장이다. 이곳은 부산 맛집이 즐비해있는 곳으로 씨앗호떡, 부산어묵, 거인통닭, 비빔당면 등을 맛볼 수 있다. 특히 구제시장 골목이나 화장품 골목, 팥빙수 골목이 유명한 것이 특징이다.

▲광안리 맛집과,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은 어디가 있을까(사진출처=픽사 베이)
▲광안리 맛집과,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은 어디가 있을까(사진출처=픽사 베이)

다음으로는 누구나 한 번쯤은 꼭 들려야 할 부산 1박 2일 여행코스 중 빼놓을 수 없는 부산 광안대교이다. 이곳은 해운대 가락국수 센텀시티 부근을 잇고 바다를 가로지르는 국내 최대의 해상 복층교량이다. 특히 상층부에서 바라보는 주변 경관이 멋지며, 끝없이 펼치는 바다를 보면 스트레스까지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다. 이외에도 광안리 백사장, 해운대 동백섬, 달맞이 언덕 등도 한눈에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부산 어린이 대공원이다. 이곳은 부산 서면에서 5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종 삼나무, 편백 등이 울창하게 우거져 있어 도심 속 시민공원으로 오랜 시간 자리매김한 곳이다. 특히 사계절 내내 수려한 경치를 뽐내며 산책하기 좋아 효도 관광지로도 적합하다. 특히 볼거리 외에도 즐길거리까지 어우러져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