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경기도 가볼만한 곳인 남이섬에 대해 알아보자(사진출처=픽사 베이)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경기도 가볼만한 곳인 남이섬에 대해 알아보자(사진출처=픽사 베이)

본격적으로 국내 여행을 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이 돌아오면서 주말 나들이 추천 여행지인 가평 남이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남이섬은 서울 근교 여행지로 꼽히는 곳으로 당일치기도 가능하며, 길게는 1박 2일 여행도 가능해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곳이다. 또 최근에는 여러 매체를 통해 남이섬 짚라인이 등장하면서 더욱 많은 이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가평 가볼만한 곳인 '남이섬' 여행코스에 대해 알아보자. 나미나라 공화국으로 불리는 남이섬을 들어가는 방법은 배편과 남이섬 짚와이어를 타고 들어가는 방법이 있다. 남이섬 짚와이어 가격은 상당히 비싼 편이라, 많은 이들이 배를 타고 이용한다. 왕복 배편은 성인 기준 13,000원이다.

▲남이섬 짚와이어 가격과 남이섬 맛집은?(사진출처=픽사 베이)
▲남이섬 짚와이어 가격과 남이섬 맛집은?(사진출처=픽사 베이)

남이섬 여행코스인 가평 레일파크는 가을 정취를 물씬 풍기는 덕에 찾는 사람이 많아 주말 예약은 필수인 곳으로 연인끼리 2인 좌석을 예약하고 둘이서 발맞춰 페달을 굴리면서 이곳저곳 구경하며 낭만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조금씩 색들이 바뀐 나무와 풍경들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가을 단풍길, 단풍 여행코스로 유명하다.

 

남이섬을 둘러봤다면 남이섬 카페도 빼놓을 수 없다. 남이섬 카페 중에서도 가평의 달과 6펜스는 화덕에 구운 빵,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남이섬 맛집으로는 '동기간'이 있다. 이곳은 서울 계림, 평택 구군계 닭집, 대전 한영 식당과 함께 전국 4대 닭볶음탕으로 널리 알려진 곳이며, 수요 미식회에 소개된 숲 속 방갈로 식당인 동기간은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 여행지로 유명하다. 특히 커플들이 와서 먹기 좋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칼집 삼겹살, 오리로스까지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