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차산업 신지식인대상, 공로상 시상식 진행

(사)국민성공시대 창립 10주년 기념식 행사 후 관계자들 및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디.
(사)국민성공시대 창립 10주년 기념식 행사 후 관계자들 및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디.

 

[서울=내외경제TV] 김태훈 기자 =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사무총장 윤현)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지난 25일 대한민국 국회 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한국언론사협회, 성공신문 후원으로 1부는 이배용 前 이화여대 총장 특강, 2부는 4차산업 신지식대상 시상식, 3부는 (사)국민성공시대 창립10주년 공로상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사)국민성공시대 윤은기 공동대표(창립 10주년 기념식 대회장)의 대회사와 김용진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회장(4차산업 신지식인대상 대회장)이 축사를 하고, 이배용 명예교수의 특강과 이명순 전문MC의 사회로 분위기를 돋우었다.

이어 축하공연으로는 HDAK훌라오하나 공연단의 훌라 공연, 한빛 피아노 트리오의 연주, 마술사 김청의 마술쇼, 녹색환경합창단의 합창이 있었다.

이번 행사 관련 윤현 사무총장은 내빈들을 소개하고, 수상자 전원의 단체 촬영 후 4차산업 신지식인대상 시상식, 창립10주년 공로상 시상식 순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사)국민성공시대는 나눔 교육 프로그램으로 국회에서 나눔CEO최고위 과정을 9기까지 진행했으며, 대한민국 대표강사 33인, 대한민국 명강사 33인을 선발해 그들의 인생을 담은 소중한 지식의 산물을 8년째 발행해오고 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등을 실천하기 위해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쌀 도전 릴레이), 사랑의 헌혈 릴레이, 노블리스오블리주클럽, 통일자금통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