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외국기업의날 행사 앞서 행사 인지도 및 브랜드 가치 제고

'2018 외국기업의 날 브랜드 공모전' 시상식 현장
'2018 외국기업의 날 브랜드 공모전' 시상식 현장

[서울=내외경제TV] 김태훈 기자 = 한국SNS인재개발원(원장 김두환)은 최근 '2018 외국기업의날 E.I.(Event Identity) 브랜드 공모전' 시상식을 서울 장충동 서울클럽 한라산 룸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한국외국기업협회(회장 이승현)가 주최하고 (사)한국시각정보디자인협회(회장 이인기)와 한국SNS인재개발원에서 주관했다.

'2018 외국기업의날 E.I. 브랜드 공모전'은 오는 11월 5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낸탈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2018외국기업의날(주최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한국외국기업협회) 행사에 앞서 행사 인지도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진행됐다.

대상 수상자 하정은(개인)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상장이 주어졌으며, 우수상 김영혜(개인), 이승준(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에게도 각각 50만 원과 상장이, 장려상 오채원(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이유림(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전달됐다.

주최측은 "지난 8월 6일부터 9월 30일까지 공모해 접수된 작품을 기준으로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발했다"며 "비공개로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는 수상자 지인 및 주최/주관기관의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작물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의미를 더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