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차이나탄
▲사진제공=차이나탄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보급형 서피스 '서비스'고가 다음주에 국내 출시 예정이다.

서피스고는 서피스 라인업중에 가장 작고 가벼운 제품이다. 서피스고의 무게는 522g이며, 두께는 8.33mm로 휴대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화면은 10인치이고 한번 충전하면 최대 9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러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서비스고 출시와 함께 중국어회화 전문 교육그룹 차이나탄에서도 서피스고 예약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서피스고패키지는 서피스고와 함께 차이나탄 중국어회화를 2년 동안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과, 10,000페이지 분량 중국어 학습자료, PC와 동일하게 학습할 수 있는 모바일 학습 이용권을 제공하며 12개월 할부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별히 예약판매기간동안 차이나탄에서 서피스고패키지를 구매하면 한정 기간동안 서피스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type cover(키보드)드 증정, 추가 10만원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서피스고를 기다려온 많은 마이크로소프트 소비자들과 중국어회화를 공부하려는 회원들이 예약구매를 서두르고 있다.

차이나탄 중국어회화 강의는 타 중국어강의 사이트와 다르게 학습자가 주체가 되어 '말하기' 위주의 중국어를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회화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녹음하기', '실전대화', '음성듣기', '단어장', '1:1 학습질문함' 등의 회화 연습 기능을 제공하며, 해당 기능은 서피스고를 활용하여 학습할 때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차이나탄이 기기와 결합한 패키지를 판매하는 이유다.

한편, 서피스고 예약판매와 진행 이벤트에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