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효미 기자 = 세계칭찬페스티벌 한국대회를 통해 칭찬문화를 활성화하고, 살고 싶은 세상, 밝고 행복한 사회를 만듭니다.

칭찬에 앞장서는 분들을 격려하고 포상하며, 질책과 비난 보다 고래도 춤추게 하는 칭찬을 통해 긍정과 희망이 넘치는 사회 분위기를 만들고 내가 먼저 다가서서 미소로 인사하고 칭찬하는 문화선진국 만들기에 앞장서실 분들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며, 칭찬페스티벌을 개최함을 공표합니다.

㈜세계칭찬연합뉴스는 오는 11월 3일 서울 강남 세텍(SETEC) 국제회의장에서 '세계칭찬페스티벌 한국대회'를 진행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세계칭찬페스티벌은 칭찬문화를 활성화하고, 살고 싶은 세상과 밝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개최된다. 칭찬에 앞장서는 분들을 격려하고 포상하며, 더욱 많은 분이 칭찬하는 삶을 통하여 긍정적인 사회와 행복한 삶을 누리도록 하는데 일조할 예정이다.

훌륭한 칭찬 글들을 청소년 및 아동 부분와 성인부분으로 선발해 현금과 부상을 장려상, 우수상, 최우수상 및 특별 상까지 시상한다.

이 페스티벌에 수상자로 선정되고자 한다면, 인터넷 댓글을 명확한 대상에게 칭찬글로 올리고 칭찬 받은 분이 답글을 주고 받은 내용을 칭찬기자의 추천을 받아 이 대회 조직위원회 심사위원단의 평가에 의해 선정될 것이다.

세계칭찬페스티벌 한국대회 주최측은 "대한민국은 OECD 가입국 중 자살률 1위라는 불명예스러운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며 "행복하고, 살고 싶은 세상 만들기 위해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세계칭찬연합뉴스) 2018년 9월 17일 세계칭찬페스티벌 한국대회 조직위원회 행사 추진 회의
(사진제공=㈜세계칭찬연합뉴스) 2018년 9월 17일 세계칭찬페스티벌 한국대회 조직위원회 행사 추진 회의

 

                                                               - 아   래 -

ㅇ 일 시 : 2018. 11. 3(토), 14:00 ~ 17:00

ㅇ 장 소 : SETEC 국제회의장 (서울 강남구 대치동 학여울역 SETEC 국제회의장 1층) 

ㅇ 주 관 : ㈜세계칭찬연합뉴스, (미국기부재단) JWCC 섬김과나눔, (사)대일항쟁기강제동원피해자연합회, (주)대한민국 경찰타임즈

ㅇ 주 최 : ㈜아바홈, (주)GET글로벌테크,  ㈜엔드리스마이닝, (주)GNB GLOBAL TECH

ㅇ 후 원 : ㈜내외뉴스통신, (주)내외경제TV

cuiee@naver.com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