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칼리)
▲(사진제공=칼리)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주식회사 한국화장품(대표 이용준)의 퍼스널 색조브랜드 '칼리'(Calli)는 9월 추석을 맞이해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칼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피쿠션' 본품을 구입하면 동일 용량의 리필용 쿠션을 함께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10월 01일까지 진행된다.

칼리 셀피쿠션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통해 잔주름 있는 피부결에도 탁월한 보정력과 탄력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 에코-세라마이드, 아이슬란드 빙하수, 뉴질랜드산 마누카 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등의 원재료 사용으로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제공, 건조한 계절 커버력까지 좋은 가을쿠션으로 제격이다.

셀피쿠션의 대표 성분인 쥬얼파우더 콤플렉스 속에는 다이아몬드, 진주, 루비 파우더가 포함되어 우수한 메이크업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펄감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해준다. 이와 함께 에코세라마이드의 경우 촉매나 용매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100% 천연성분으로 피부에 더욱 순하고 촉촉하게 작용한다. 수분공급 효과가 뛰어난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피부 속 청정 수분 볼륨을 채워주어 산뜻한 수분밸런스를 유지해준다.

더불어 뉴질랜드산 마누카꿀 성분으로 피부 보습감과 밀착력을 높여줘 주름 끼임 없이 깔끔하게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도록 하고, 눈연꽃, 작약, 동백, 목련, 벚꽃 등 톤업을 도와주는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을 통해 밝고 화사한 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SPF50+/PA+++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화장품 셀피쿠션은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21호 '라이트 베이지' 색상과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23호 '딥 베이지'로 구성되어 자신의 피부색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칼리 관계자는 "셀피쿠션은 화장품이 보관되어 있는 쿠션이 일반제품과 달리 특허기술이 적용된 촘촘한 모찌 모양의 쿠션에 촉촉한 제형의 화장품이 한 방울 한 방울 함침되어 수분감 증발을 막고 촉촉함을 보다 오래 유지시켜 준다. 그리고, 쿠션을 눌렀을 때 내용물이 퍼지는 것을 방지하고 공기노출을 최소화했다"며 "쿠션 본연의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연출은 물론 제품사용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균일한 사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칼리 홈페이지에서는 추석이벤트와 함께 신규회원가입만 해도 구매금액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과 만원 이상 구매 시 활용 가능한 2000원 적립금도 추가 지급 중에 있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