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구하라 디스패치 접촉이 아니라 디스패치가 양쪽 모두의 인터뷰를 실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여론이 형성되고 있다. 자칫 구하라 디스패치로 언론 매체가 연예인 편을 들어주는 '여론 조작' 가능성이 존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출처 = sns)
이에 따라 구하라 디스패치 접촉이 아니라 디스패치가 양쪽 모두의 인터뷰를 실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여론이 형성되고 있다. 자칫 구하라 디스패치로 언론 매체가 연예인 편을 들어주는 '여론 조작' 가능성이 존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출처 = sns)

 

[서울=내외경제TV]주다혜 기자 = 구하라 디스패치 접촉이 그야말로 사회 뉴스로 부상했다. 더 이상 연예가 핫이슈가 아니라는 뜻이다. 반격에 반격을 거듭하고 있는 두 사람의 진실게임은 이제 구하라 디스패치 접촉으로 이어지고 있다.

사실상 구씨가 벼랑 끝 위기로 내몰리자 구하라 디스패치 접촉을 통해 새로운 반격에 나선 것으로 읽힌다. 구하라 디스패치 접촉은 구씨가 먼저 접촉할 가능성은 현재로선 없어 보인다. 당연히 인터넷 연예매체가 구씨와 인터뷰를 통해 여론을 또 다른 방향으로 몰고 있는 형국이다.

이 때문에 '구하라 디스패치'는 이 시간 현재 인스타그램 등에서 뜨거운 이슈로 부상하며 갑론을박을 유발하고 있다. 이번 구하라 디스패치 접촉에선 사실상 구씨 측이 또 다른 폭탄 발언 등을 쏟아낸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더 이상 협상이 없다는 의미다.

구하라 디스패치 전문을 보면 두 사람은 사실상 '열애' 이후 '투쟁'의 국면이었다. 사랑과 행복이라는 단어보다는 격한 전쟁 등이 두 사람을 묘사하기에 적합한 단어들이다. 이에 따라 구하라 디스패치를 접한 팬들은 또다시 구씨의 손을 들어주는 형국이다. 그러나 이 같은 여론이 언제까지 진행될지는 미지수다.

구하라 디스패치 접촉에 따라 헤어디자이너 디스패치가 검색어로 등극하는 것 아니냐는 조롱이 나오는 건 이 때문이다. 일방적으로 구하라 디스패치 인터뷰가 실려질 경우, 헤어디자이너 남자친구의 입장은 또다시 벼랑 끝으로 내몰리게 되는 모습이다.

구하라 디스패치 인터뷰 핵심은 '폭언' 폭행 그리고 '협박' 등이 있었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결국 구씨 자신도 '심한' 폭행으로 맞대응했다는 결론이 구하라 디스패치 인터뷰에 묘사된다.

하지만 구하라 디스패치 인터뷰가 전반적인 상황, 그러니까 불리한 구씨 측 상황은 모면할 수 있을지는 이 역시 미지수다. 일각에선 구하라 디스패치 인터뷰로 '새국면을 맞이했다'라고 하지만 대중은 늘 이러한 상황에 익숙하고 한쪽 편을 쉽게 들지 않는다.

이에 따라 구하라 디스패치 접촉이 아니라 디스패치가 양쪽 모두의 인터뷰를 실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여론이 형성되고 있다. 자칫 구하라 디스패치로 언론 매체가 연예인 편을 들어주는 '여론 조작' 가능성이 존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구하라 디스패치 이미지 = 방송 캡처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