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피자 전문점 '피자애'
▲사진제공=피자 전문점 '피자애'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경쟁력 있고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한 아이템들이 인기가 많다. 이러한 이유는 투자 비용 회수기간이 비교적 짧거나 외부 리스크를 대비 할 수 있다는 점이 있는데, 피자창업이 그런 이점 중 하나인 아이템이다.

피자창업 브랜드 '피자애'는 이러한 최근 경기 불황을 타개하고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예비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피자애는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신규브랜드 TOP30위 중 성장가능성, 재무안정성, 점포관리 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위에 선정되기도 한 브랜드로서, 국내산 흑미를 사용한 웰빙도우, 99%이상 자연산 치즈 사용, 농장 직배송을 통한 싱싱한 식재료 등을 통해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전국 물류센터 구축으로 안정된 가격과 신속한 배송과 더불어 점포 위치, 메뉴별 레시피 습득, 고객응대 자세 등 본사의 1개월 간 충분한 교육이 준비되어 있다.

피자애 관계자는 "맛있는 피자, 건강한 피자, 정직한 피자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항상 정성을 다하고 있다"면서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다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진실되고 성실한 자세로 다가가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