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JJ헤어
사진제공 = JJ헤어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요즘에는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까지도 붙임머리 시술을 진행하면서 본인의 스타일과 이미지를 다양하게 연출시키고 있기 때문에 붙임머리 시술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술 중 하나이다.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는 붙임머리에 대해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붙임머리는 자칫 잘못하게 되면 모발의 손상과 두피까지 피해 볼 수 있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붙임머리 시술을 겸비한 곳에서 진행을 해야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산붙임머리 시술 업체 중 전문적으로 시술이 진행이 되고 있는 "JJ헤어" 관계자는 " 안정적이고 부작용 없는 붙임머리 시술을 위해서 꼼꼼하고 섬세한 작업을 통해서 진행하고 있으며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서 안전하게 고객들이 원하는 서면붙임머리의 스타일링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붙임머리가 여성들에게 대중화 되면서 붙임머리 시술을 진행하는 부산붙임머리 시술 샵이 많이 생기고 있지만 부작용과 모발손상을 줄이기 위해서는 꼼꼼한 서면붙임머리 전문 샵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다. 

서면붙임머리 전문 "JJ헤어"에서는 최고급 붙임머리 시술을 30% ~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들의 붙임머리 시술 비용의 대한 부담을 줄여 전문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 

또한 붙임머리 시술시 염색 또는 매직 중 한가지 무료, 기본 숱 추가 무료 이벤트 뿐만 아니라 신데렐라 크리닉 기장 상관없이 12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붙임머리 재시술은 18만원으로 저렴하게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JJ헤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