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벨리불리)
▲(사진제공=벨리불리)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1일 JTBC 대표 예능 '아는형님'에서는 방송 초반 게스트 등장에 앞서 이수근이 시리얼을 먹는 장면이 방영,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냈다.

방송에서 이수근이 먹고 있던 시리얼의 정체는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귀리우유와 오트밀로, 이수근은 멤버들에게 오트밀은 더운 여름철 집에서 음식을 하기 힘든 와이프를 위해 간편한 한끼로 섭취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방송 직후 이수근 오트밀에 대한 관심과 함께 오트밀, 귀리 효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귀리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발표한 장수국가의 대표 음식이자 2002년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푸드 중 하나로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실제로 귀리는 다른 곡류에 비해 단백질, 필수아미노산,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하며, 불포화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춰주고 면역력 강화, 당뇨 개선, 다이어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아는형님 이수근이 선보인 제품은 얼마 전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 다운젤리로 열풍을 일으켰던 브랜드 '벨리불리'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벨리불리 '조쉬앤스텔라 오트밀'은 특별 공법으로 통귀리를 볶아 귀리의 풍미를 오트밀에 그대로 담고 있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 우유나 요거트에 넣어 과일과 함께 먹거나 샐러드에 넣어 든든한 한 끼로 즐길 수 있다. 또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에게는 다른 견과류와 함께 꿀을 넣어 뭉쳐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이수근이 함께 섭취한 벨리불리의 '파프롬밀크 귀리우유' 역시 시중 귀리우유에 비해 매우 가벼운 편인 35k칼로리로, 화학첨가물 없이 자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 바쁜 현대인들과 다이어터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