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드락비어하우스)
▲(사진제공=레드락비어하우스)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맥주 전문점의 경쟁력은 '맥주의 신선함'에 달려있다. 소비자들이 맥주 전문점을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가 '제대로 된 맥주를 마시기 위해서'이기 때문이다.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가 성행하면서, '프리미엄 맥주', '수제맥주', '수입맥주', '피맥'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기로 유명한 '레드락비어하우스(대표 조허정)'는 이러한 흐름을 이끌어가는 고퀄리티 맥주 프렌차이즈이다. 20평 미만의 소형 매장으로 시작했던 레드락비어하우스는 잠실새내점, 성신여대점을 비롯해 목포, 부산, 천안, 순천, 인천, 대구 등에서 가맹점 다수를 오픈하는 등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만들어가고 있다.

수많은 맥주 전문점 사이에서 레드락비어하우스가 승승장구 할 수 있었던 비결은 명확하다. 바로 '신선한 레드락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음식과 함께 제공'하기 때문이다. 특히 피자 메뉴는 '피맥'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공략한 것으로, 고르곤졸라피자, BBQ 피자, 쉬림프볼 피자 등의 메뉴를 갖추어 소비자들에게 수준 높은 '피맥'을 제공한다. 단골 고객층 사이에서 '피맥은 레드락'이라는 유행어가 생길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이다.

▲(사진제공=레드락비어하우스)
▲(사진제공=레드락비어하우스)

레드락비어하우스의 조허정 대표가 말하는 좌우명은 '요행을 바라지 않고 기본부터 충실하자'라고 한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키겠다는 단순한 목표가 다른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되는 레드락비어하우스의 비결이다.

8월 30일, 하남 미사점이 미사강변도시의 상가지구에 들어섰다. 보건소, 복지센터, 119안전센터 등 다양한 생활시설과 근접해 있어 치안이 좋고 주민들의 방문이 용이하다. 주변에 망월천과 근린공원을 비롯하여 크고 작은 공원이 많아 산책 후 간단하게 맥주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 또한 방문하기 좋은 위치이다. 레드락 1잔을 1천원에 마실 수 있는 쿠폰을 비롯, 다양한 오픈이벤트도 준비 되어있어 기대할 만 하다.

조허정 대표는 하남 미사점의 오픈에 대해 "상가지구에 위치한 덕분에 미사강변도시 주민들과 다양한 방문객들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 다른 지역 레드락 매장과 달리 보다 포근한 분위기와 매력을 지닐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