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다모아가구)
▲(사진제공=다모아가구)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국내유명브랜드가구 전시할인매장 김포 다모아가구에서는 고객감사의 의미로 특별할인전을 실시하고 있다.

김포가구싸게파는곳으로 많이 알려진 다모아가구에서는 정품브랜드 가구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주요 할인브랜드로는 보루네오가구, 라자가구, 썬퍼니처, 우아미, 피노키오 등 각종 인기 브랜드가구들이며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엔틱가구와 북유럽풍가구 등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김포에서 대규모 전시매장을 갖추고 있는 김포가구 다모아는 단지 내에 총 3개의 대형매장을 갖추고 있는데 본관대형가구매장과 보루네오정품가구매장 그리고 사무용가구, 아동가구매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신혼침대, 협탁, 소파, 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매트리스, 나이트세라피매트리스, 식탁, 슬라이딩붙박이장 등 전시되어 있는 가구들의 종류도 많아 찾아오는 손님들이 가구 구매시에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그렇기 때문에 가구 구매시에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또한 단지 내에 넉넉한 주차공간이 준비되어 있어 마음 편안하게 오랜 시간 가구쇼핑을 즐길 수가 있다.

김포가구싼곳인 다모아가구에서는 인기브랜드가구뿐 아니라 리퍼브가구나 스크래치가구 등도 실제 구매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며 카페나 식당 혹은 사무실 등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찾고 있는 맞춤형 디자인가구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량의 가구를 구매해야 하는 경우엔 패키지할인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가구쇼핑이 가능한 셈이다.

김포가구 다모아의 관계자는 "주변 김포신도시뿐 아니라 배곧신도시나 월곶지구 청라지구 등 신규아파트 예비입주자분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서울과 일산 등지에서도 차로 삼십여분 거리라 주말에 나들이겸해서 특히 많이 오신다"면서 "믿고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