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펀픽)
▲(사진제공=펀픽)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다양한 생활 아이템을 판매하는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펀픽이 라쿠진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펀픽은 혼자 사는 1인 가구나 젊은 신혼부부 등 바쁜 아침에 빠르고 편리하게 다림질을 끝내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라쿠진 핸디형 살균 스팀다리미 스팀건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며, 특히 온라인 공식 판매점으로 인증 받아 라쿠진에서 제공하는 동일한 서비스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28일 밝혔다.

전자동 연속 분사가 가능하며 주름 제거와 살균, 탈취에 특히 효과가 있는 라쿠진 어드밴스트 터보 스팀건은 단 30초의 예열 시간으로 분당 25g의 초강력 파워 스팀분사를 자랑하는 가성비 좋은 핸디형 스팀다리미다. 또한 연속 사용이 가능한 전자동 모터 스팀분사로 편리함을 더했다.

라쿠진 스팀다리미 스팀건은 XXL 280ml의 대용량 물탱크로 잦은 물 보충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탈착이 쉬운 분리형으로 세척도 간편하다. 게다가 LED 터치스크린으로 2단계 분사력 조절이 가능해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고온의 강력한 스팀으로 다림질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 세균 등의 살균 및 탈취 효과까지 있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핸디형 스팀다리미 라쿠진은 탈부착이 가능한 투인원(2 in 1) 멀티 스팀 브러쉬로 퍼(fur) 깊숙이 두꺼운 옷감까지 다릴 수 있어 겨울 의류 살균에도 적합하다. 세탁 후 더 깨끗하게 사용하고 싶은 제품부터 자주 빨기 힘들어 찝찝한 제품에도 다용도로 쓸 수 있어 실용적인 소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펀픽 단독 특가로 44,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핸디형 스팀다리미 '라쿠진 어드밴스트 터보 스팀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