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파파이스

[서울=내외경제TV] 염지환 기자 = 파파이스가 오는 10월 7일까지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더블로켓버거'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파파이스는 국내산 냉장 치킨을 사용하여 풍부한 육즙과 특유의 고유 양념으로 독특한 풍미를 갖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출시한 더블로켓버거는 통닭다리살 패티와 불고기 패티가 들어간 '더블미트 로켓버거'와 통닭다리살 패티와 통닭가슴살 패티로 구성된 '더블치킨 로켓거 2종으로 선보인다.

'더블미트 로켓버거'는 통닭다리살 패티와 불고기 패티를 넣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통닭다리살 패티와 통닭가슴살 패티로 구성된 '더블치킨 로켓버거'는 쫄깃한 닭다리살과 담백한 닭가슴살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바베큐 머스타드 소스를 사용해 매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더블치킨 로켓버거는 파파이스 최초로 치킨패티 2장을 사용해 버거를 구성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치킨버거의 맛을 느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치킨버거이다"며 "통살치킨을 그대로 사용해 양까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편, 파파이스의 '더블로켓버거'는 전국 파파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일부 매장(임진각, 리조트무주, 광주야구장, 하이원리조트, 어린이대공원, 의왕레일파크, 경상대생협, 인천대, 모슬포점 외)은 제외된다. 이벤트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파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jh0125@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