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기업의 인지도 상승을 위해 온라인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 조건으로 자리 잡았다. 그만큼 마케팅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온라인마케팅을 잘 활용한다면 매출 증대 및 기업 이미지에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주식회사 아이오엔(ION)'은 소상공인들을 위한 광고대행 서비스와 홈페이지 제작, 더불어 사업지원 전반에 걸친 전문 컨설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식회사 아이오엔(ION)은 2009년 8월 03일 설립하여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하는 법인기업체이다. 현재 10만개 정보 기반의 데이터베이스를 자체 구축해 소유하고 있으며, 일 평균 수백개 업체의 광고주와 신규 컨택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광고주는 1만명 이상이다.

또한 아이오엔(ION)은 홈페이지 제작과 더불어 바이럴마케팅, 소셜마케팅을 주력으로 온라인마케팅을 하는 온라인웹에이전시로, 온라인 광고시장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트랜드를 분석하여 소상공인들이 매출력을 최대로 끌어 올릴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아이오엔 관계자는 "그동안 소상공인들한테 부담이 되어 만들지 못했던 홈페이지를 저렴한 금액에 높은 퀄리티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오엔(ION)을 통하여 광고진행과 홈페이지를 제공받기를 원하는 소상공인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컨설팅 및 문의가 가능하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