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홈인테리어'의 현관, 주방 리모델링 시공 사례(사진제공=더홈인테리어)
▲'더홈인테리어'의 현관, 주방 리모델링 시공 사례(사진제공=더홈인테리어)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공간은 추상적 개념이면서, 사람이 살고 있는 도시이고, 집이다. 집과 직장, 주택과 상가 등 인간의 몸이 놓인 모든 공간에는 사람과 관계, 노동, 그리고 추억과 꿈 등 그들이 꾸려가는 구체적인 삶이 있다. 현대인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간의 범주 역시 다양해졌다. 이제 사람들의 시선은 단편적인 공간을 넘어 거실, 부엌, 화장실, 현관 등 공간 구석구석으로 향한다.

그럼에도 변치 않는 원칙은 있다. 삶으로서의 공간은 건강하고 아름다워야 한다. 건강한 공간에서 우리의 육체적 건강함이 지켜지고, 아름다운 공간에서 우리의 마음이 위안과 풍요를 얻는다. 그런 의미에서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은 공간의 실용성을 살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공간의 가치를 더하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청주 인테리어 전문 기업 '더홈인테리어'의 이진홍 대표는 인테리어에 대해 "고객의 마음을, 기쁨을, 행복을 디자인하는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에서 중요한 것은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과 꼼꼼한 작업을 통해 그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신뢰감을 형성하는 것"이라며 "실내 인테리어나 리모델링 잘하는 곳을 찾는다면, 전문적인 기술을 지닌 전문가가 직접 시공을 담당하는지, 시공 자재의 품질은 어떤지, 견적 상담부터 공사까지 모든 과정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는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다양한 인테리어, 리모델링 작업 경험을 바탕으로, 공간 구조의 활용성을 높이고 전문 디자이너의 감각과 센스를 담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며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컨설팅부터 공사까지 전 과정을 진행하는 종합인테리어 업체로서,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공사 일정에 맞춰 체계적이고 세심하게, 그리고 정확한 공사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집인테리어의 경우 방문 상담을 통해 26평, 33평, 37평, 48평 같은 아파트 규모나 원룸, 복층 등의 구조, 고객의 니즈 등을 고려해 인테리어 컨셉을 추천하고, 실측, 도면, 견적 작업을 거쳐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더홈인테리어만의 장점은 아파트 확장 공사 시 4중 단열 공사를 통해 결로, 소음, 단열을 완벽하게 해결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더홈인테리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카페와 블로그에서는 전체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거실, 침실, 아이방, 욕실, 베란다, 현관 등에 대한 부분 인테리어 시공 사례와 함께 블라인드, 샷시, 조명, 붙박이장 등 홈인테리어 분야에 관한 다양한 시공 사례를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청주 '더홈인테리어'의 이진홍 대표는 "빌라, 전원주택, 아파트 등의 주거 공간부터 카페, 식당 등의 상업 공간까지 주변의 소개를 통해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에 대해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다"면서 "견적 상담을 위한 방문에서부터 계약, 공사 완료까지 고객의 감동과 감사가 절로 나오는 곳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기술자가 최고급 자재로 세심하고 완벽하게 시공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