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아내의 근황 사진을 접한 팬들은 '소름이 돋을 정도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류현진 아내는 평소에도 '민낯' 자태를 과시해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일각에선
류현진 아내의 근황 사진을 접한 팬들은 '소름이 돋을 정도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류현진 아내는 평소에도 '민낯' 자태를 과시해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일각에선 "마법의 쌩얼"이라는 평가마저 나온다. 류현진 아내가 이른바 귀요미주의보를 발령하며 '상큼 여름'을 더욱 상큼하게 하고 있다. 일상이 "화보 같다"는 이유는 그래서 나온다. (사진출처 = SNS)

 

[서울=내외경제TV]주다혜 기자 = 류현진 아내에 대한 '역시는 역시'라는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류현진 아내가 마법의 동안 미모를 과시한 것.

류현진은 이 때문에 아내 덕분에(?) 인스타 등에서 키워드로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류현진이 이처럼 관심을 받는 까닭은 인생핏이 고스란히 노출된 아내의 근황 사진 때문. 류현진 아내의 세련미 폭발하는 일상적 사진이 화보처럼 느껴진다는 극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류현진 아내의 근황 사진을 접한 팬들은 '소름이 돋을 정도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류현진 아내는 평소에도 '민낯' 자태를 과시해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일각에선 "마법의 쌩얼"이라는 평가마저 나온다.

류현진 아내가 이른바 귀요미주의보를 발령하며 '상큼 여름'을 더욱 상큼하게 하고 있다. 일상이 "화보 같다"는 이유는 그래서 나온다.

류현진 아내 포토 출처 = 홍민정 인스타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