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루체가구)
▲(사진제공=루체가구)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인천가구단지와 서인천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해줄 수 있도록 '루체가구'가 아쿠아클린, 친환경 원목가구 등을 포함한 다양한 홈인테리어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봄소와가구 인천지역 정식 매장인 루체가구는 오프라인을 비롯해 온라인상에서도 인기가 치솟고 있는 아쿠아클린 제품을 공식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시간과 거리의 제약상 직접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네이버 리빙윈도 루체가구 매장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톡톡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해 있는 매장인 만큼 주변 지역인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영종도 지역에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알아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가구의 특성상 가장 중요한 배송서비스는 수도권 지역뿐만 아니라 도서산간지역이라도 거리에 상관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지정일에 맞춰 배송을 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인테리어, 리빙제품 중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제품류에 해당되는 가구는 소비자가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하고 확인해보며 구매할 수 있어야 한다"며 "원하는 디자인과 가격대에 맞는 가구가 있는지 알아보고 이번 행사를 통해 혜택을 받아본다면 만족스럽고 스마트한 쇼핑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봄소와가구 인천점 '루체가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또는 온라인 리빙윈도 가구단지 루체가구 네이버스토어, 톡톡, 전화상담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