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디렉터파이)
▲(사진출처=디렉터파이)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인 디렉터파이(피현정)가 추천하는 '여름 매트 쿠션 베스트템'으로 선정됐다.

이번 영상은 여름철 꼭 필요한 파운데이션과 쿠션에 대해서 브랜드별로 성분과 여름철 가장 고민인 커버력, 지속력, 워터프루프에 대해서 테스트 후 집중 비교 분석하여 평가되었다. 블리블리 뽀송 커버 쿠션은 '커버력 중상', '지속력 상', '워터프루프 상'의 평가를 받았다.

또한 디렉터파이는 '의외의 반전템', '워터파크 필수템'으로 극찬했고 오늘 리뷰한 제품중에서 눈물, 땀, 물에 가장 강한 쿠션이라고 말했다.

뽀송 커버 쿠션은 770일간의 연구개발 테스트 끝에 선보인 제품이다. 이미 고객들로 하여금 수많은 후기로 입소문이 나아 인정받고 있던 제품이라 이번 디렉터파이 추천은 또 한번 전문가의 인정을 받은 계기가 된 셈이다.

이번 '디렉터파이 여름 매트 쿠션 베스트 부문에 선정 된 기념으로 블리블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이벤트를 오는 8월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블리블리 뽀송 쿠션 단독 구매시 10% 할인과 아우라 광채 쿠션과 뽀송 쿠션을 동시에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다.

한편 디렉터파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성분 위주의 정보성 컨텐츠를 다루고 각 화장품의 특징과 활용법 등을 공유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이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