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일산 다이어트 블리스)
▲(사진제공=일산 다이어트 블리스)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일산 블리스 다이어트는 최근 직장인 다이어트 또는 웨딩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에 특화된 다이어트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단기간 살빼는법, 뱃살빨리빼는법 등 기한을 정해놓고 체중감량 방법을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 맞춤인 프로그램이다.

직장인들은 많은 업무시간과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여유있게 다이어트를 위한 시간을 내고 다이어트에 집중하는 것이 쉽지 않은 현실이다.

또한 웨딩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신부들의 경우에도 보통 직장을 다니거나 여러가지 준비해야할 일들로 인해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그래서 많은 경우 단기간 살빼는법, 뱃살빨리빼는법 등을 찾다가 다이어트 식품, 원푸드, 약물, 시술 등에 의존하는 경우가 있으나 결국 일시적인 감량 후에 요요나 다양한 부작용을 겪으며 오히려 살이 더 잘찌는 체질로 변하는 경우도 있다.

다이어트 캠프 같은 경우 집중적으로 합숙을 통해서 식사량을 줄이고 운동량을 늘려 다이어트를 할 수 있으나 실질적으로 직장인이나 예비신부가 선택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일산 다이어트 센터 블리스는 직장인 다이어트나 웨딩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필라테스, pt, 요가, 수영장 등 여러 방법들도 있지만 체력이 낮고 여유 시간이 적은 고객들이 필라테스, pt, 요가, 수영장 등에 소요되는 시간보다 적은 시간인 한달간 총 4시간 이하로 운동하고 최소 4kg이상을 감량하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위한 특수 장비인 EMS트레이닝 수트를 착용하고 주 3회 20분씩 매우 짧은 시간을 운동하지만 큰 운동효과와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기존 EMS트레이닝 운동이 대부분 헬스 트레이너들의 지도하에 이루어진다면 블리스는 다이어트 전문 트레이너들이 지도 관리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가 탁월하다고 한다. 그래서 전액환불이라는 자신감있는 조건을 내걸고 있다. 

특히 EMS트레이닝은 관절, 허리 등이 좋지 않은 60대 여성 고객들에게 까지도 폭넓게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한다. 관절 등에 무리를 줄 수 없어 평소에 땀을 흘리는 운동을 하기 어려웠지만, EMS트레이닝 수트를 착용하고 관절 등의 무리를 최소화하면서도 젊었을 때 처럼 땀흘려 운동을 하고 나면 매우 개운하고, 근육 전체적으로 마사지를 받은 것 같은 시원함도 느껴 몸이 아주 가볍게 느껴진다고 한다.

일산 다이어트 블리스는 EMS트레이닝 프로그램 외에도 다이어트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국내에 다양한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프로그램들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어 저렴하게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한다. 

체온을 높여 면역력과 혈액순환을 돕는 체온관리,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신진대사를 높이는 림프관리, 체계적으로 조금씩 강도를 높여가며 체력수준에 맞는 운동관리, 고급사양 인바디와 스트레스 측정기 등을 이용한 정확한 분석을 통해 1대1 맞춤형 식생활습관개선 컨설팅 관리 이 모든 것을 하나로 묶은 프로그램이다.

일산 다이어트 블리스의 다이어트 패키지는 기존의 필라테스, 요가, pt, 수영장 등의 운동방법과는 조금 다르게 운동과 다이어트 관리가 결합된 프로그램이다.

또한, 약물, 시술, 원푸드, 다이어트 식품 등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는 방법을 쓰지 않고 집에서 구할 수 있는 건강한 식단으로 3끼를 굶지 않고 건강하게 먹으면서 몸의 체질 자체를 살이 잘빠지는 체질로 바꾸어서 살을 뺀다고 한다. 그래서 체중 감량이 일어나면서 건강, 체력, 집중력이 좋아지는 사례가 매우 많아 직장인 다이어트로 매우 효과적이라고 한다. 

블리스는 다이어트 캠프에 가서 숙식을 하고 하루 종일 운동을 하고 식사량을 줄여서 뺀 것보다 더 많은 감량을 이루는 사례도 있고 보통 한달에 자신 몸무게의 10% 전후를 감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한다. 

특정 부위별 케어에 대한 노하우와 건강하게 짧은 시간에 살을 빼는데 있어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단기간 살빼는법, 뱃살빨리빼는법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한다.

한편, 블리스 다이어트는 일산 정발산역 1번출구 센트럴프라자 3층에 오픈 하였으며, 선착순 55명에게 다이어트 패키지 프로그램을 50% 이상 저렴하게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