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베이비몽)
▲(사진제공=베이비몽)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2018년 사상 최대로 더운 여름을 맞아 집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홈캉스족이 늘고 있다.

이에 베이비몽이 가정에서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강아지 분양 시 시원하게 최대 80% 할인 이벤트 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휴가를 떠날 계획을 잡은 고객들을 위해 무료 애견호텔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 사당에서 2012년 시작한 베이비몽은 인천 청라, 서울 강남 직영점을 오픈 한 후 최근 안양, 부천, 수원으로 확장하여 현재 8개 지점이 영업 중이다.

선진국 펫샵을 지향하는 베이비몽은 투명한 가격, 건강한 강아지, 착한 펫샵이라는 3가지 사업 철학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 누구나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실제 분양 중인 강아지 사진과 분양 가격 확인이 가능하고 전 지점 매장 방문 시 분양가격 비교 및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실제 생일과 2주 간격으로 맞추는 종합백신내역을 공개하여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번째, 국가에서 지정한 15일 보상제도뿐 아니라 그 후 350일을 추가보상서비스를 진행하고, 폐사율이 높은 바이러스 질병 여부를 실시간 검사를 통해 결과를 확인 후 분양을 돕고 있다.

서울, 부천, 안양, 용인 등 8개 제휴병원에서 무료기초검사를 진행하여 안심하고 건강한 강아지를 키울 수 있도록 진행 중이다.

세 번째, 가정에서 대표적으로 키우는 말티즈,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등을 전문 분양하고 있으며, 시츄, 셀티, 닥스훈트분양 등 다양한 견종 20견종 300여 마리를 홈페이지와 매장방문을 통해 외모와 가격 비교 역시 가능하도록 모두 공개하였다.

네 번째, 서울 사당본점과 강남직영점 그리고 인천가맹점을 24시간 애견 분양샵을 운영하여 강아지 건강관리에 힘쓰며, 한적한 새벽시간대에 여유 있는 상담을 돕고 있다. 신도림, 마포, 성북구, 대학로 등 다양한 서울, 수도권 지역에서 시간에 구애 없이 방문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다섯 번째, 3년차 해외 애견배송의 경험으로 미국, 캐나다, 필리핀, 베트남, 중국 등 다양한 나라에 거주 중인 유학생, 한국교민들에게도 베이비몽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현재 진행 중인 휴가철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 내용 등은 베이비몽 강아지분양사이트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