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남편은 그러나 아내에 대해서도 '디스'를 해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 남편은 아내의 성격을 묻는 출연진의 질문에
한고은 남편은 그러나 아내에 대해서도 '디스'를 해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 남편은 아내의 성격을 묻는 출연진의 질문에 "따로 물어달라"라며 "불같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한고은 남편의 화끈한 입담이 안방극장을 점령했다. 한고은 남편은 이 때문에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 등에서 뜨거운 조명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출처 = sns)

 

[서울=내외경제TV]주다혜 기자 = 한고은 남편이 '예능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만큼 못하는게 없다. 아내를 닮았기 때문일까. 외모도 역대급이다.

한고은 남편이 마침내 당초 예상대로 '결혼 이후' 예능과 손 잡았다. 정치인도 출연하는 프로그램에도 한고은 남편이 출연 못할 이유도 없다. 너도 나도 출연하는 가족 예능 전성시대에 '남편'이 출연하는 건 그리 수상하게 볼 이유가 없다.

한고은 남편 자체가 주는 무한 매력은 여성들에게 사랑받을 이유이기도 하다. 아내에 대한 끔찍한 사랑. 천사 같은 사랑은 출연진 중 단연 독보적이다. 한고은 남편가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 등에서 키워드로 등극하며 박수갈채를 받는 이유다.

7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고은 남편, 아내 보더니 '여신 같다더라'..출연진 중 '단연' 독보적, 대체 이 남자 뭐야?"라는 제목으로 방송분에 대한 다양한 의견글들을 모은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한고은 남편을 집중적으로 다룬 이 게시물은 지난 6일 전파를 탄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 프로그램은 과거 한 유명 정치인을 집중적으로 다뤄 '전국구'로 만들어주기도 했다.

한고은 남편은 알려진 바대로 결혼 4년 차에 접어 들었다. 그만큼 그 시간 동안 '두 사람'에게 집중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고은 남편 이름은 신영수. 한고은은 남편에 대해 "저에겐 이 세상에서 가장 멋있고 아름다운 존재"라며 "착하고 좋다"고 극찬했다.

한고은 남편의 얼굴은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았다. 일각에선 '가수 이적을 닮았다'고 하고 있고, 한켠에서는 '아이돌 같다'고 했다.

하지만 한고은 남편은 평범한 직장인으로 4살 어리다. 한고은 남편은 이에 대해 "홈쇼핑 업계에서 근무 중"이라고 했다.

한고은 남편은 아내가 연예인이라는 사실과 관련, "신기하다" "기분 좋다" 등으로 여전히 설레인 감정을 드러냈다.

한고은 남편은 그러나 아내에 대해서도 '디스'를 해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 남편은 아내의 성격을 묻는 출연진의 질문에 "따로 물어달라"라며 "불같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한고은 남편의 화끈한 입담이 안방극장을 점령했다. 한고은 남편은 이 때문에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 등에서 뜨거운 조명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고은 남편 이미지 = 방송 캡처
-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