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GRN)
▲(사진제공=GRN)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최근 인터넷을 통해 선풍적인 끌고 있는 건강한 체지방 다이어트 방법이 있어 다이어터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 grn에서 출시한 연홍이 연녹이로 일명 체지방 저격수라 불리고 있다.

2000년대 초반 몸짱 열풍이 일고 난 이후로 몸매,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은 식을 줄 모른다.

특히 여름 시즌이면 다이어트 열기가 최고조에 이르며 비키니 핏을 완성하기 위한 갖은 방법들은 물론 다양한 광고가 등장했다.

그 중 grn 연홍이 연녹이는 체지방을 줄이면서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을 기대할 수 있어 더욱 반응이 뜨겁다. 게다가 몸매 끝판왕으로 불리는 현아와 소유가 선택한 다이어트 방법이라 현아 다이어트, 소유 다이어트로 불리며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우선 연홍이, 연녹이는 각각 다른 핵심 성분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데 연홍이는 주성분인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인체 적용시험으로 이를 확인했다.

▲(사진제공=GRN)
▲(사진제공=GRN)

게다가 기초대사량 증가와 밀접하게 연관된 제지방량 증가까지 확인되어 다이어트에 부스터 역할을 담당한다. 연녹이 역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라는 성분을 함유하여 빈틈없는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하여 다이어트 텐션을 끌어올린다.

브랜드 관계자는 "연홍이 연녹이의 경우 체지방 관리 아이템인 만큼 패스트푸드 식사가 잦은 사람,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 뱃살, 승마살, 저고리 살 등과 같은 부위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더하여 연홍이 연녹이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에너지 활력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함을 더하고 다이어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영양 불균형을 고려했다.

최근 다이어트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면서 확인되지 않은 성분을 섭취하거나 혹은 하루 섭취 기준이 모호한 제품들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많다. 그러므로 복용 방법 및 성분을 꼼꼼하게 체크한 후 구매해야 한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