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박기홍 기자 = 양띠의 07월 21일 오늘의 운세 및 별자리 운세

1991년생
계획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다만 무리하지 말고 순리를 역행하지 않으면 더 좋습니다.

1979년생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67년생
만남이나 여행 등을 피하고 집에서 자중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주 중요한 일 외에는 다음으로 미루도록!

1955년생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43년생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양자리(3/21~4/19)
사람과의 사귐에 있어서 자신의 감정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으며, 이 기회에 대인관계를 점검해야 하겠습니다. 또한 저조한 일이 생겨도 꾸준한 노력으로 결실을 맺어야 합니다.

황소자리(4/20~5/20)
행운이 따르는 만큼, 곤란한 상황이 예상됩니다. 정신적으로 피로가 몰릴 수 있으니 심신을 안정할 수 있도록 재충전의 힘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노력의 대가는 크게 다가올 것이니 용기와 성실함으로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5/21~6/21)
준비가 되었다면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디어는 샘솟고 자신감이 넘칩니다. 기회는 왔을 때 놓치지 말 것이며, 주변의 도움도 있으니 마음 또한 여유롭습니다.

게자리(6/22~7/22)
열정과 의욕으로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하여도 좋습니다. 분주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집중력도 좋아지고 센스가 넘치니 미루어 왔던 일들을 처리하기에 적기입니다.

사자자리(7/23~8/22)
대인관계를 활발히 하면 뜻밖의 행운과 도움이 따릅니다. 직장에서는 업무에 관한 의심 등에 상사와의 대화에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안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유도합니다.

처녀자리(8/23~9/23)
직감과 통찰력이 상승하니 진행 중인 일에 힘이 더해집니다. 자신감을 살려 최선을 다하면 반드시 결실을 맺게 됩니다. 원하는 일은 인맥 또는 전문 지식을 통해 가능한 많은 조사를 미리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오늘은 유독 당신을 찾는 이들이 많습니다. 즐거운 제안과 기쁨이 넘치니 정신 없는 시간이 계속됩니다. 그러나 이에 반해 정작 자신의 일이 미뤄지는 경우가 발생하니 공과 사를 구분해야 합니다.

전갈자리(10/23~11/22)
일이나 공부에 있어, 새로운 방법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이 없다면 전문가나 그 방면으로 해박한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겐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충분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사수자리(11/23~12/24)
주변인이나 직장 동료와의 협력관계가 오늘의 성패를 좌우할 것이며, 당신의 말 한마디가 핵심적인 역할을 하니 신중한 발언을 요구합니다. 우선 상대의 말을 경청하면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12/25~1/19)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잘 쌓아온 대인관계가 구설로 인해 자칫 금을 가게 할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무엇이든 자중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물병자리(1/20~2/18)
즐겁고 순조로운 하루 입니다. 하고자 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진행할 것이며, 큰 계획은 단계별로 나누어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성실하고 분주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물고기자리(2/19~3/20)
여기저기 일이 터지니 정신 없는 하루 입니다. 대책 없는 두려움이 앞서지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차분히 마음을 가르치고 해결하기 쉬운 것부터 차근히 풀어나가야 합니다.

(출처=사주닷컴)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