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지비다)
▲(사진제공=지비다)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주)한국부동산분양TV(대표 함웅신)와 아즈나(주)(대표 사공훈)는 메신저기반 부동산 어플리케이션 지비다의 서비스 상용화에 따른 중개사 홍보를 위해 17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부동산분양TV는 네이버TV채널를 통한 분양홍보와 현업중개사위주의 1,300여명의 분양조직을 활용하여 네트워크 형태의 분양마케팅을 통한 수익형부동산전문 분양조직이다.

함웅신 대표는 "지비다 어플은 중개사 입장에서 수많은 고객들로부터 의뢰를 받을 수 있으며, 메시지 기능 등 중개사 매물장 기능으로 업무에 탁월한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 어플 지비다는 원하는 조건을 원하는 지역의 중개사들에 직접 요청하고 카카오톡처럼 실시간 메시지로 소통하는 메신저기반 부동산 어플로 3개월의 베타테스트 및 안정화 기간을 거쳐 이달 정식 출시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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