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박기홍 기자 = 말띠의 07월 19일 오늘의 운세 및 별자리 운세

1990년생
뜻밖에 사람 때문에 마음 고생을 하시겠어요. 불안한 마음이 가중되어 심기가 더욱 불편해집니다.

1978년생
서로 좋은 인연으로 맺어질 수 있습니다. 재혼이라면 이에서 더 좋을 수 없을 정도 입니다. 서로에 대한 신뢰가 필수입니다.

1966년생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 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954년생
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 한다면 훗날 좋은 결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1942년생
혼자서 해결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주변의 도움을 기다리고 화합하면서 진행을 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양자리(3/21~4/19)
지금까지의 노력에 힘을 더해 전력 질주를 해야 할 때입니다. 다만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컨디션 관리에도 신경써야 합니다. 친구로 인해 난처한 입장으로 몰릴 상황이 예상 되므로 적당한 선을 긋고 행동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황소자리(4/20~5/20)
오늘은 평소처럼 쉽게 처리해왔던 일들이 예상을 빗나가 곤란한 상황이 올지도 모릅니다. 오늘은 주변 인물들과의 대립을 조심하고 행동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밀려있는 일들이 많아 바쁜 하루가 예상됩니다. 서두르지만 않는다면 실수 없이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으니 심리적으로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도 중요하지만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일도 잘 풀리게 됩니다.

게자리(6/22~7/22)
중요한 사람에게 뜻밖의 안부나 선물을 하면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오늘은 두뇌 회전도 빨라지고 상상력도 풍부해지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자자리(7/23~8/22)
매사에 신중한 것도 좋지만, 기운이 왕성해지니 욕심을 내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게 기대를 하는 이들이 있다면 그에 부응하도록 적극적인 행동과 자신감이 중요합니다.

처녀자리(8/23~9/23)
마음은 아직 들 떠 있으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긴장이 풀리면 실수가 있는 법이니 주어진 일에 집중해야 하겠습니다. 전공이나 업무에 관련된 학원 수강을 해보면 집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천칭자리(9/24~10/22)
오늘은 여러 가지 문제에 부딪혀 고심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본인의 의지와 계획대로 추진해야 해결할 수 있는 일이니 문제를 피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자연스레 풀려나갈 운세이기 때문에 위기를 찬스로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전갈자리(10/23~11/22)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벌여놓은 일들은 많고 마음은 무겁기만 합니다. 오늘은 사소한 문제로 인한 시비가 엇갈리는 상황이 예상됩니다. 냉철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문제의 원인부터 찾아야겠습니다.

사수자리(11/23~12/24)
학교든 사회에서든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사람을 알아 가는 데는 시간이 필요한 법입니다. 때로는 무리를 해서라도 사교적일 필요가 있습니다. 해외로의 출장이나 유학을 갈 운이 들었습니다.

염소자리(12/25~1/19)
모든 일에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문제는 해야 하는 여러가지 일들 중에서 어떤 일이 가장 중요한가를 판단하는 안목이 필요하죠. 심적인 여유가 필요합니다. 지금은 일상적인 일에만 성실히 임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물병자리(1/20~2/18)
작은 성공에 우쭐하여 주위의 반감을 살 우려가 있습니다. 상대를 의식하지 않고 내뱉은 말이 자신의 가슴에 되돌아올지도 모를 일입니다. 언행을 조심하고 겸손한 마음을 유지하세요.

물고기자리(2/19~3/20)
중요한 날인데 컨디션 관리가 안 된 탓에 아까운 기회를 놓치는 수도 있습니다. 정작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상황을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 걸음 떨어져 지켜본다면 해결의 실마리가 보일 것입니다.

(출처=사주닷컴)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