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멜라노필팩(Melanopeel Pack)
사진: 멜라노필팩(Melanopeel Pack)

[서울=내외경제tv]염지환 기자= 스페인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mccosmetics_ny 독점 수입업체 '르제(LEZE)'는 일부 업체에서 고가에 판매하고 있는 멜라노필크림, 멜라노필크림팩 등 다수의 수입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정식 유통하기로 결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르제(LEZE) 관계자는 "그 동안 KFDA와 제조사의 정식 승인을 받지 않고 병행으로 수입하면서 발생되었던 여러 가지 문제점을 해소하고 제품에 대한 고객 보호와 권리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멜라노필 크림(Melanopeel Cream)은 일명 계란크림으로 불리며, 색소침착 예방과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가 뛰어난 수면나이트 전용 크림이다.

업체 관계자는 "멜라노필 크림(Melanopeel Cream)은 국내외 많은 피부전문가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일반 소비자들도 피부관리 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최근 들어 주문 요청이 많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 동안 멜라노필크림(Melanopeel Cream)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기존 가격보다 40%이상 낮은 가격으로 유통해, 제품 가격에 부담을 느끼던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yjh0125@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