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지슬립매트리스)
▲(사진제공=코지슬립매트리스)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미국 무독성 친환경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인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고급 '크리스탈코브 요가'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

많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에서 친환경이라고 소개하지만 실상은 매트리스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인사이드부분에 친환경 제품을 찾기는 쉽지가 않다. 이유는 몸에 닿는 천의 재질만 친환경 제품을 쓰면서 마치 매트리스 전체에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는 것처럼 광고하며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동시에 매트리스 전반에서 발생하는 유해가스의 발생을 막을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방염소재부터 메모리폼까지 모두 천연 소재를 사용하여 미국 최고의 인증 마크를 획득한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인 브랜드우드홈이 국내에 정식 수입돼 관심을 받고 있다.

미국수입매트리스 브렌트우드홈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매트리스 및 침구 그리고, 요가 용품 등 다양한 침실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유기농면, 뉴질랜드산 양모, 천연라텍스, 천연인증 메모리폼 및 화학성분이 가장 많이 들어가는 방염소재를 실리카모래라는 천연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미국에서도 무독성 매트리스로 유명하며, 미국 현지에서도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고급 소재와 호텔같은 편안함과 럭셔리 그리고, 강한 지지력을 갖춤에도 불구하고 높은 가격을 유지하는 고급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서 브렌트우드홈에서는 정직한 가격과 최고의 소재 그리고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는 장인정신을 자사의 강한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 매트리스에 다양한 화학적 성분과 유해성분이 나온다는 것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알려지고 나서, 브랜트우드홈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공식수입사인 코지슬립에서는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의 수입 및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에 대한 필요성을 항상 느꼈다. 이번에 수입하는 브렌트우드홈은 미국 현지에서 공장방문과 여러 번의 미팅을 통해 제조사의 소재에 대한 강한 확신과 환경인증을 바탕으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만큼 상당히 신뢰가 가며, 한국에서 씰리나 템퍼 등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는 지지력과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브랜트우드홈의 제품은 매트리스, 베게, 요가용품, 강아지침대, 아동용침대 등 다양한 제품들이 수입되며, 매트리스의 경우 천연라텍스나 친환경 인증폼, 유기농면, 실리카모래 등을 사용하여 무독성 친환경요소를 갖추었으며, 뉴질랜드산 양모나 텐셀섬유를 기본적으로 사용함으로써 최고급 유명제품의 스펙과 친환경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