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리랜드옥션)
▲(사진제공=우리랜드옥션)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최근 젊은 부동산 컨설턴트 들이 큰 이슈가 되고 있으며 서민들의 재테크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태다. 저금리 시대로 인해서 유용성 자금을 지닌 이들도 제대로 된 수익처 및 투자처를 찾기 힘든 상태다.

이러한 가운데 우리랜드옥션㈜ 시흥지점 젊은 부동산 컨설턴트들이 소액으로 경매 부동산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음을 전했다.

우리랜드옥션㈜ 시흥지점 컨설턴트들은 고객들에게 작은 자본으로 큰돈을 벌 수 있도록 현재 개발 중이거나 개발 예정이 있는 땅을 경매로 저렴하게 매입하여 그 인근에 산업단지, 신도시, 도로현황을 정확히 파악 후 소자본을 투자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서비스하고 있다.

서민들은 아파트 분양을 받을 때도 50% 이상 대출을 받아서 분양을 받는 것이 일상적인데, 이 때문에 맞벌이를 해도 대출금을 갚는 기간이 오래 걸리고 가게경제에도 악영향을 줄 수 밖에 없다.

우리랜드옥션㈜ 시흥지점 컨설턴트들은 이에 서민들도 소자본 부동산투자로 제테크를 할 수 있도록 알맞은 컨설팅을 해주고 입맛에 맞춰 투자를 할 수 있게끔 컨설팅해주고 있다.  

이들은 현재 법원경매/NPL 부실채권 등을 통해 미래 투자가치가 높은 토지를 선별하여 시세보다 싼 가격에 낙찰 받아 소액 시세를 판단해 소액투자자들에게 안내하고 있는 업무를 현재 가장 중점적으로 진행 중이다.

소액 투자자는 자금의 부담을 받을 수 받게 없기 때문에 부담 없는 자금선을 고려하여 설명하고, 안심하고 구입해 놓은 토지로부터 투자자들이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핵심 포인트라는 의미다. 한 컨설턴트는 이를 위해 경매물건이 나오면 유능한 전문가들이 해당 경매물건을 다양한 각도로 검토해 고객들에게 비전을 제시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우리랜드옥션㈜ 시흥지점 컨설턴트팀 이승민 실장은 "매월 매력 있는 물건들로 추천 후 실제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고 실제로 지난해에는 여러 고객들이 저렴한 투자로 좋은 결과를 얻어 감사 연락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라며 "아무리 좋은 물건을 추천 받더라도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이 지는 것이기 때문에 전문가의 조언과 의견을 경청한 후 최종 투자는 신중히 해야 한다"는 조언도 잊지 않았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