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라이센스가 메가톤큽 이슈로 떠오르면서 두 사람이 언제 어떻게 만날지도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호날두 라이센스가 메가톤큽 이슈로 떠오르면서 두 사람이 언제 어떻게 만날지도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서울=내외경제TV]주다혜 기자 = 호날두 라이센스를 누가 갖고 있는지 궁금하다? 호날두 라이센스에 대한 축구팬들의 관심이 그야말로 뜨겁다. 그도 그럴 것이 호날두가 한국을 찾기 때문.

이에 따라 호날두 일거수 일투족이 핫이슈로 떠올랐으며 이른바 '호날두 라이센스'에 대한 시선이 인스타그램 등에서 집중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호날두 라이센스를 갖고 있을 경우 '대박을 터트릴 수 있다'는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기 때문. 실검 1위에 오른 이유이기도 하다.

10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호날두 라이센스, 요즘 완전 대세, 진작 가졌다면 이생 역전인데"라는 제목으로 관련 기사와 여러 댓글들을 분석한 내용들이 올라와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따르면 호날두 라이센스를 갖고 있는 인물은 다름 아닌 승리. 이에 따라 '승리'도 실검에 동시에 올라오는 진풍경이 발생하고 있다.

호날두 라이센스가 이처럼 메가톤큽 이슈로 떠오르면서 두 사람이 언제 어떻게 만날지도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