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J웨딩페어)
▲(사진제공=JJ웨딩페어)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롯데하이마트 울산본점에서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울산웨딩박람회 'JJ웨딩페어'가 개최된다.

이번 JJ웨딩페어에서는 울산에서 결혼준비를 한다고 하면 한번쯤 알아봤을 법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함은정 한복, 여밈한복을 비롯하여 루이체, 란체 제나비, 허니예스, 티아라, 헬로트레블, 리엔케이 등으로 이외에도 다양한 관련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울산웨딩박람회 'JJ웨딩페어' 관계자는 "저희 웨딩박람회에 사전예약 후 참여하실 경우 결혼준비로 즐기지 못했을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게 무료 영화관람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타임이벤트와 상담고객 사은품 및 계약 고객 사은품 등 풍성한 사은품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JJ웨딩페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중 눈에 띄는 이벤트로는 혼수 스페셜 이벤트로 예복, 한복 브랜드들의 상담 진행 시 각 브랜드 별로 넥타이, 예단봉투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계약 고객의 경우 각 브랜드 별로 맞춤셔츠, 부토니아 헹거칩, 한복 20%할인 권 및 반짇고리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JS웨딩홀에서는 대관료를 최대 전액 할인 및 식대, 연출료를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울산본점이 주최하는 박람회로 많은 예비부부들의 사전예약이 끊이지 않고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