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일파결 웨딩박람회
▲제2회 일파결 웨딩박람회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일산 파주 웨딩업체 대표 브랜드인 일파결(일산, 파주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제2회 일파결 웨딩박람회' BLACK FR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파결은 일산과 파주의 결혼을 준비하시는 모든 예비 신랑신부님들을 위해 각 분야의 실무자들과 1:1 맞춤식 컨설팅을 통하여 일산, 파주지역 웨딩홀은 물론 스드메와 허니문까지 모두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박람회를 준비했다.

이번 '일파결 블랙프라이데이는'는 7월 20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백석역 1번 출구 김음전 웨딩에서 12시부터 20시까지 실시된다.

지난 3월에 열린 제1회 소규모 일산웨딩박람회의 100팀의 예비부부들이 몰려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일파결 웨딩박람회가 하반기 새로운 할인혜택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일산과 파주 웨딩홀은 상반기 잔여 타임 할인 혜택도 함께 실시된다. 이는 모두 일산과 파주 지역 예비신랑신부 사이에 고풍스럽기로 알려진 업체들로만 선별됐다.

또, 이미 이름난 토탈 웨딩전문업체 김음전 웨딩 프로모션에서는 웨딩 신부 메이크업 30%, 혼주 메이크업, 수입 드레스가 각기 30%씩 할인 된다. 또, 김음전 자체제작 웨딩드레스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없이 좋은 기회다.

'일파결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일산, 파주 웨딩홀 맞춤 예약 및 대관료 무료 또는 할인, 식사 할인 등이 진행된다. 또, 일산지역 최대규모의 웨딩샵 김음전의 웨딩 프로모션도 함께한다.

물론, 추억을 만들어줄 웨딩마을 촬영과 스몰웨딩, 야외결혼식 프로모션도 준비되었으며 리조트 라이프 일산지사에서는 풀빌라 4박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한복 궁에서도 3+1 한복 이벤트가 진행되며 루바나에서도 예복 패키지 및 할인 프로모션, migael diamond에서도 골드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실시된다.

특히 일파결은 일산 스드메의 대표브랜드 웨딩마을과 일산웨딩 김음전웨딩을 주축으로 리조트라이프 일산지사, 한복 궁, 루바나 그리고 미가엘 다이아몬드 총 6개의 업체가 한 데 모여 결혼 관련 모든 서비스를 총체적으로 제공한다.

또, 이번 결혼박람회는 웨딩 블랙 프라이데이가 접목된 만큼 더욱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이 준비되었다. 일파결의 웨딩박람회는 일산과 파주의 프리미엄 대표 업체들이 직접 참여하는 만큼 판에 박힌 사은품보다는 파격적이고 실리적인 할인 혜택에 초점을 맞추었다는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일파결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전보다 더욱 폭넓고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어 업계의 반응이 뜨겁다.

웨딩마을 프로모션으로는 2018년 잔여 타임 대관 할인이 실시된다. 웨딩마을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파주 영어마을내의 웨딩 촬영이 가능한 곳이다.

아름답고 이국적인 파주 영어마을에서 진행 되는 스몰웨딩과 하우스웨딩 야외 결혼식, 웨딩 촬영등 최고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물론 리조트 라이프 프로모션도 적용된다. 전 지역 최고 할인이 적용되며 계약 시 여행용 가방과 비치 3종 세트도 제공된다 또, 박람회 상담만 받아도 영화 티켓이 무료이며, 동남아 풀빌라 예약 시 3박으로 업그레이드 적용된다.

끝으로 루바나 웨딩패키지 및 할인 프로모션도 적용된다. 이에, 이태리 까노니코 원단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반수제가 아닌 올수제 맞춤 정장이 포함된 웨딩 패키지 가격이 프로모션 가 88만 원에 진행되며, 예복 패키지 진행 시 혼주 예복 할인 프로모션도 적용되어 이태리 발디니 원단의 올수제 맞춤 정장2벌과 맞춤셔츠2벌, 루바나 넥타이 2개가 특별할인가 130만 원에 진행된다.

또, 미가엘 다이아몬드에서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실시하여 14k를 18k 골드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