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레아건축디자인)
▲(사진제공=아레아건축디자인)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건축과 인테리어는 과정과 단계가 복잡하기 때문에, 예의주시하지 않으면 이상적인 가격보다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

그만큼 건축과 디자인 업체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데,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운영하는 업체를 잘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정직과 성실시공을 목표로 하는 아레아건축디자인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등급 자재를 사용하고 꼼꼼한 마감으로 하자율을 방지하는 아레아건축디자인은 공정표와 현장확인을 통해 마감일정을 준수한다.

아레아건축디자인은 전원주택시공, 아파트인테리어, 상가인테리어 등 전반적인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과 감리를 맡은 기업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충분히 소통하며 디자인 미팅을 실시한다.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시공 전 3D시안을 제공하며, 공사기간 동안 블로그를 통해 매 공정을 확인할 수 있다.

광주전원주택과 광주목조주택 시공에 대해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아레아건축디자인은 광주아파트인테리어와 광주인테리어와 관련해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객의 예산에 맞춰 높은 효과를 제공하며, 공사 중 별도로 추가 비용을 일절 청구하지 않는다. 또한 빠르고 믿을 수 있는 A/S를 실시하며, 세이브더칠드런에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사회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아레아건축디자인 측은 "잘못된 시공업체 선택으로 억울하게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 건축과 인테리어는 믿을 수 있는 업체의 선택이 중요하다"며, "아레아건축디자인은 정직과 성실을 지키며 우수 업체를 향한 발판을 다지고 있다"고 전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