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에스베드)
▲(사진제공=유에스베드)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으로 유명한 유에스베드가 업그레이드 모델과 신규모델을 대거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사양이 업그레이드 된 씰리매트리스의 하이브리드 모델들이 빠르게 전시장에 진열되어 체험이 진행되고 있으며, 고객의 문의가 많았던 신규모델 6종이 추가 예정 됨과 동시에 거품을 뺀 가격으로 대규모 행사가 진행중이다.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공부를 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을 만큼, 개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하기 위해 다양한 소재와 사양에 대해서 정보를 구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편안한 공간에서 오랜 시간 누워보고 본인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점에서 유에스베드는 일산파주, 구리하남, 평택안성 등의 직영전시장을 통해 다양한 모델 군을 선보이고, 편안한 분위기의 체험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하고 있다.

유에스베드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모델로는 씰리매트리스 하이브리드 제품군을 들 수 있다. 기존의 시리즈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코일레이어를 비롯한 코일시스템, 스트레치 커버, 쿨기능 메모리폼 등 한층 발전된 제품을 선보인다.

에센셜시리즈 Z5, 퍼포먼스시리즈 Z7,Z9, 프리미엄 시리즈 Z11, Z13등 펌, 플러쉬 사양에 따라 총 7가지의 모델이 출시된 가운데, 현재 유에스베드 전시장을 통해 4가지 모델을 우선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씰리 매트리스의 6가지 모델이 추가될 예정이다.

가장 다양한 모델을 체험해 볼 수 있기로 유명한 유베스베드 전시장의 제품군은 미국을 포함하여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와는 별도로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제품도 함께 선 보임으로써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을 중요시 하고 있다

씰리매트리스의 메가 씰리 컬렉션 6가지 모델이 그 대상이다.

체리오팔, 제네바 루비, 브리타니아 실버, 크라운 프린스, 크라운 에스트테이트 등 품목별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먼저 공동구매 형식으로 선보인 후, 7월 말 경에는 일산과 평택전시장에 일부 모델이 전시될 예정에 있다.

다양한 씰리 매트리스 이외에도 메모리폼으로 유명한 템퍼매트리스, 장인매트리스로 유명한 최고급 컬렉션인 스턴스앤포스터 제품군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평택안성점 오픈을 기념하여 전체 직영점 대규모 할인이 진행중이니 놓칠수 없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