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해커스)
(▲사진제공=해커스)

[서울=내외경제TV] 염지환 기자 = 100세 시대의 도래로 평생직장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한 번 취득하면 갱신할 필요 없는 공인중개사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100% 객관식 구성에, 평균 60점만 넘으면 합격으로 자격증 취득이 쉬워, 10대부터 70대까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있는 시험이다.

2018 제 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오는 10월 27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시험은 부동산학개론 및 민법이 포함된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 중개사법 및 부동산 관련 세법이 포함된 2차 시험으로 구성된다.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제 29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단기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시험 초시생을 위한 단계별 공부 방법부터 4개월 안에 합격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학습 전략까지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에 관련된 노하우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인강 등 동영상 강의로 공인중개사를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동영상 맞춤 공부방법과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상담진과의 1:1 상담까지 준비되어 있어, 수강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들은 "늦은 나이에도 새로운 분야의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설레고 두근거린다", "퇴직 후에도 제 2의 삶을 살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는 등의 수강 후기로 합격의 기쁨을 전했다.

 '합격전략 설명회'는 오는 23일(토),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남학원 및 일산학원(오후 3시)과 종로학원(오후 5시)에서 각각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에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합격 가이드북', '기출문제해설집'과 수강할인권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비매품)

회사 관계자는 "이번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초시생부터 공인중개사 시험 경험이 있는 수험생까지 모두에게 적용되는 합격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라며,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공인중개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개인별 맞춤 학습플랜도 설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합격전략 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yjh0125@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