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부산서면 YBM 토익학원 '아만다토익')
▲(사진제공=부산서면 YBM 토익학원 '아만다토익')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부산 서면에 위치한 YBM 서면토익학원 '아만다토익'이 점수 돌파 특화 강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아만다토익에서는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해 누구나 500점 돌파가 가능한 기초반 수업을 개설했다. 이번에 개설된 수업은 완전한 기초부터 하나씩 다져 나가며 점수를 쌓을 수 있는 수업으로, 영어가 두려워 토익공부를 시작하지 못하는 사람, 기초를 완벽히 다지고 싶은 사람, 방학동안 토익을 끝내버리고 싶은 사람을 위한 수업으로 진행된다.

특히 학원 측에서는 공무원 준비생이나 취업준비생, 승진 준비를 위해 단기간 목표점수 달성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특화되었으며, 이 수업 이후 8월 개설되는 중급 700목표반 수업도 무리없이 들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되었다는 설명이다.

부산토익학원 아만다토익에서는 7월 초급반과 8월 중급반을 동시등록할 경우 토익응시료 전액 지원을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7월 등록생들에게는 기출문제집인 ETS 정기토익 실제문제집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방학을 맞아 7월 매주 금요일 초보자들을 위한 part7 공략법 특강이 진행된다.

한편, 아만다토익의 방학대비 1:1 상담은 오는 20일부터 7월 3일까지 오후 3:30~6:00 동안 서면 YBM 어학원 1층에서 진행된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