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솔아카데미)
▲(사진제공=한솔아카데미)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한솔아카데미가 2018년 6월 4일부터 6월 15일까지 전기기사 실기 블랙박스 교재를 무료 배포한다.

지난 2018년 제1회 전기기사 실기시험 합격률이 2.88%라고 발표됐다. 제1회 실기시험 접수 인원 9677명 중 279명이 최종 합격했다. 이번 시험은 작년 2017년 전기기사 실기시험 평균 합격률 37.4%과 비교했을 때 현저하게 합격률이 떨어졌다.

이에 한솔아카데미는 33년 동안 전기기사 수험생을 지원하는 데 책임을 느끼고 이번 시험에 불합격한 모든 응시자에게 '전기기사 실기 블랙박스 교재'와 'AS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기기사 실기 블랙박스는 최근 10년 시험 정보를 압축 요약한 강의로 시험 직전 총정리 학습서다.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출제 빈도가 높은 순으로 요약했기 때문에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빈도가 상당히 높아 수험생에게 매번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교재다.

전기기사 실기 블랙박스는 총 핵심편, 응용편, 실전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핵심편은 한솔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즉시 무료 배송 받을 수 있다.

응용편은 한솔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강의가 제공되며 교재도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실전편은 일정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가능 하니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전기기사 실기 블랙박스 교재를 제외한 동영상 강의는 수강 회원 중심으로 개발되는 강좌입니다만 올해 전기기사 2회 실기시험 수강생에게는 강의를 최대한 제공하며 AS 특강으로 합격하기를 응원합니다."라고 말했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